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종신, 박지윤 굿바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굿바이\437, 1121\2222589\15\0\mzHvx0ZzUu0\https://blog.kakaocdn.net/dn/uWq33/btrgu89YT33/BgtpGSz7AHRFX59bTZEAR0/img.jpg\

굿바이 정보

 

작사 박주연 작곡 정석원 편곡 정석원

 

 

Youtube Official

 

굿바이 가사

 

날 생각해봐
처음부터 내가 세상에 없었다고
그리 쉽게 지워질까
우리가 선물했던 모든 걸 돌려주면
지난날도 없어질까
난 안되겠니
편안한 친구처럼 그냥 친구처럼
내 가슴은 아플 거야
친구로 만난다면
차라리 내 마음껏
그리워할 수 있도록
이젠 안녕
걱정은 않기로 해
우리 어떻게 되갈지
우연히 소식 들어도 떨리지 않도록
깨끗이 잊어야 해
행복한 기억 때문에
니가 서글픈 건 싫어
굿바이
나 두려워져 후회로 남을까 봐
지금 이 순간이
그땐 우리 어떡하니
우리가 나이 들어
흐릿한 기억에도 너 하나만
또렷하면 어떡하니
걱정은 않기로 해
우리 어떻게 되갈지
우연히 소식 들어도 떨리지 않도록
깨끗이 잊어야 해
행복한 기억 때문에
니가 서글픈 건 싫어
걱정은 않기로 해
우리 어떻게 되갈지
우연히 소식 들어도 떨리지 않도록
깨끗이 잊어야 해
행복한 기억 때문에
니가 서글픈 건 싫어
굿바이
행보 2013 윤종신
윤종신, 박지윤
2013.12.20

앨범설명

'윤종신' 의 2013년을 담은 [행보 2013] 이 발매되었다.

2013 월간 윤종신은 Repair라는 부제를 달고 진행되었다. 윤종신이 자신의 노래 중 몇몇 곡을 엄선하여 다시 수리하는 작업이었다. 이미 널리 알려진 곡이지만 다시 들어보니 완성도가 아쉬워 수리하기도 했고, 완성도는 만족스러우나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게 아쉬워 수리하기도 했다. 리페어를 진행한 한 곡 한 곡마다 다시 만들고 다시 불러야만 하는 그만의 크고 작은 이유가 있었다. 편곡의 방향에 따라 자신이 직접 부르기도 했도, 동료 가수들을 게스트로 초대하기도 했다. 올 한 해는 성시경, 김연우, 김범수, 양파, 킹스턴 루디스카, J Rabbit, 박지윤,A.T, Sweet Sorrow, 김윤아, 그리고 이적까지 총 11팀의 아티스트가 월간 윤종신을 빛내주었다. 2013년에도 윤종신은 늘 그래 왔듯 여전히 부지런했고, 여전히 꾸준했으며, 여전히 그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을 묵묵히 해나갔다. 월간 윤종신은 2014년에도 계속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