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종신 시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시간\437\2224335\3\0\PZz22f0AYZU\https://blog.kakaocdn.net/dn/bhtKb2/btrgxBQSmEE/XrBZfLXuc8EM3Z6SCpVOzk/img.jpg\

시간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시간 가사

 

나의 시간을 되돌릴수있다면
난 어디로돌아갈까
그대를 처음 만난 날
아님 모두 나를 축하하던날
꿈의 시작은 너무나도 멋졌어
그 모든걸 이뤘다면
난 정말 행복했을까
아님 또 다른 고민에 밤을 지샐까
모두 내겐 소중했던 시절들
단 한순간을 택하기엔 추억이 많아
가슴 한켠 숨어있는 후회도
내가 흘러갈 세월이 가려주겠지
나의 시간을 되돌릴수 있다면
난 어디로 돌아갈까
그대와 크게 다툰날
아님 모두가 나를 위로해주던 날
모두 내겐 힘들었던 시절들
단 한순간을 택하기엔 추억이 됐지
가슴 한켠 숨어있는 후회도
내가 흘러갈세월이 가려주겠지
모두 내겐 소중했던 시절들
단 한순간을 택하기엔 추억이 많아
가슴한켠 숨어있는 후회도
내가 흘러갈 세월이 가려 주겠지
Just Piano
윤종신
2014.01.03

앨범설명

'행보 2013'을 위해 특별히 진행한 리페어 프로젝트, 피아노 선율과 윤종신의 목소리만으로만 이루어진 [Just Piano]

윤종신과 가까운 피아니스트 김광민과 조윤성이 참여해 윤종신의 노래를 선별했고, 편곡했고, 연주했다. 윤종신은 김광민과는 "9月", "배웅", "버려진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 "시간"를 리페어했고, 조윤성과는 "거리에 서면", "고백을 앞두고", "아침", "희열이가 준 선물"을 리페어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