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종신 거리에 서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거리에 서면\437\2224335\4\0\EwwCZGD5Y-E\https://blog.kakaocdn.net/dn/INmnl/btrgqE9UTjx/tLpgjdENi3MkkKuNDSndYk/img.jpg\

거리에 서면 정보

 

작사 작곡 정석원 편곡

 

 

Youtube Official

 

거리에 서면 가사

 

거리엔 표정없는 사람들 물결
스쳐가는 얼굴 사이로
나도 모르게
너를 찾았지 없는 줄 알면서
믿고 싶지 않아 이젠
혼자라는 것을
그 언젠가 우리 같이 걷던
이 길을
이제 나 혼자서 쓸쓸히 걸어가네
뒤를 돌아보면 너의 모습
보일 것 같아
잠들 때마다 내일 아침엔깨지
않기를 기도했지
아물 수 없는 상처 속에서 나는
허물어져만 가네
그 언젠가 우리 같이 걷던 이 길을
이제 나 혼자서 쓸쓸히 걸어가네
뒤를 돌아보면 너의 모습
보일 것 같아
잠들 때마다 내일 아침엔깨지
않기를 기도했지
아물 수 없는 상처 속에서
나는 허물어져만 가네
잠들 때마다 내일 아침엔깨지
않기를 기도했지
아물 수 없는 상처 속에서 나는
허물어져만 가네
세월이 흘러 내가 늙고 지쳐도
내곁에 없어도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해
Just Piano
윤종신
2014.01.03

앨범설명

'행보 2013'을 위해 특별히 진행한 리페어 프로젝트, 피아노 선율과 윤종신의 목소리만으로만 이루어진 [Just Piano]

윤종신과 가까운 피아니스트 김광민과 조윤성이 참여해 윤종신의 노래를 선별했고, 편곡했고, 연주했다. 윤종신은 김광민과는 "9月", "배웅", "버려진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 "시간"를 리페어했고, 조윤성과는 "거리에 서면", "고백을 앞두고", "아침", "희열이가 준 선물"을 리페어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