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하림 (최현우) 국가대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국가대표\6706\2301259\5\0\jf5qBl-SQdU\https://blog.kakaocdn.net/dn/bmW1Ic/btrgumOsqHC/2EOqhgY0AsCK3apiH6N0lk/img.jpg\

국가대표 정보

 

작사 윤종신 작곡 윤종신, 이근호 편곡

 

 

Youtube Official

 

국가대표 가사

 

내가 젤 잘하는 게 뭐일까
한 번쯤 생각해봐
한 번쯤 생각해봐
하찮은 여드름 짜기라도
내가 정말 최고일지
무능력하다 자책만 말고
한 번쯤 생각해봐
한 번쯤 생각해봐
안 씻고 오래 버티기라면
내가 정말 최고일지
뭐 하나 있어야 할 게 아냐
분명히 하나쯤 있다
밤 새워서라도 찾아봐
저주받지 않은 담에야
꼭 찾을 수 있을 거야
찾고 나면 외쳐봐
나도 이제 국가대표
내가 젤 잘하는 게 뭐일까
한 번쯤 생각해봐
한 번쯤 생각해봐
불의에 굴복해 살아가긴
내가 정말 최고일지
무능력하다 자책만 말고
한 번쯤 생각해봐
한 번쯤 생각해봐
돈 없이 빈대 붙는 거라면
내가 정말 최고일지
내가 젤 잘하는 게 뭐일까
한 번쯤 생각해봐
한 번쯤 생각해봐
하찮은 여드름 짜기라도
내가 정말 최고일지
무능력하다 자책만 말고
한 번쯤 생각해봐
한 번쯤 생각해봐
안 씻고 오래 버티기라면
내가 정말 최고일지
뭐 하나 있어야 할 게 아냐
분명히 하나쯤 있다
밤 새워서라도 찾아봐
저주받지 않은 담에야
꼭 찾을 수 있을 거야
찾고 나면 외쳐봐
나도 이젠 국가대표
무능력하다 자책만 말고
한 번쯤 생각해봐
한 번쯤 생각해봐
없는 놈 무시하는 거라면
내가 정말 최고일지
뭐 하나 있어야 할 게 아냐
분명히 하나쯤 있다
밤 새워서라도 찾아봐
저주받지 않은 담에야
꼭 찾을 수 있을 거야
찾고 나면 외쳐봐
나도 이젠 국가대표
Melodies On Film
하림 (최현우)
2015.01.23

앨범설명

'윤종신' [Melodies On Film]

[행보 2014] 발매에 맞춰 '윤종신'이 특별히 준비한 선물 같은 앨범 [Melodies On Film]. [Melodies On Film]은 '윤종신'이 음악 감독으로 참여했던 세 편의 영화 <라이터를 켜라> (2002),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2003), <불어라 봄바람> (2003)의 대표곡들을 한 장의 음반으로 모은 스페셜 앨범이다. 그동안 '윤종신'이 작업한 영화의 OST를 다시 듣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이 꾸준히 이어져 왔었고, '윤종신'이 그에 응답하듯 직접 노래를 선별하고 트랙을 구성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