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연우 (김학철) 수줍은 사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수줍은 사람\6017\2301259\11\0\FTqtmg3bAcM\https://blog.kakaocdn.net/dn/NIwzr/btrgu917h4l/Jtp8GOhO1yHHtTpB0wmCt0/img.jpg\

수줍은 사람 정보

 

작사 윤종신 작곡 윤종신, 이근호 편곡

 

 

Youtube Official

 

수줍은 사람 가사

 

사랑하고 있어요
바라보고 있어요
모르죠 그댈 안고 싶은
그댈 지켜주고 싶은 내가 있음을
왜 말을 안 하는지
왜 나타나지 않는지
모르죠 용기가 없는 건지
하고 싶은 말이 많아 망설이는 건지
너무나 떨리는 그대 앞은
굳어버린 내가 서 있는 걸
그대 웃어도 그냥 바라만 보아도
바보처럼 나는 고개만 돌릴 뿐
밤새워 고백 떠올려 봐도
온종일 연습해보아도
그대를 향해 가는 길에
미루어 버리는
간직만 해왔던
사랑해요 정말 오랫동안
세월이 흐른 뒤에
수줍었었던 지금을
그대와 웃어버릴 수 있는
나의 고백을 받아준 그대 꿈꾸지만
너무나 떨리는 그대 앞은
굳어버린 내가 서 있는 걸
그대 웃어도 그냥 바라만 보아도
바보처럼 나는 고개만 돌릴 뿐
밤새워 고백 떠올려 봐도
온종일 연습해보아도
그대를 향해가는 길에
미루어 버리는
간직만 해왔던
사랑해요 정말 오랫동안
Melodies On Film
김연우 (김학철)
2015.01.23

앨범설명

'윤종신' [Melodies On Film]

[행보 2014] 발매에 맞춰 '윤종신'이 특별히 준비한 선물 같은 앨범 [Melodies On Film]. [Melodies On Film]은 '윤종신'이 음악 감독으로 참여했던 세 편의 영화 <라이터를 켜라> (2002),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2003), <불어라 봄바람> (2003)의 대표곡들을 한 장의 음반으로 모은 스페셜 앨범이다. 그동안 '윤종신'이 작업한 영화의 OST를 다시 듣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이 꾸준히 이어져 왔었고, '윤종신'이 그에 응답하듯 직접 노래를 선별하고 트랙을 구성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