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종신, 스윙스 (문지훈) 본능적으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본능적으로\437, 236970\880455\0\1\FtaDVEeIHG4\https://blog.kakaocdn.net/dn/yi5yb/btrgCFF8WnX/Dcs8SEE40qKH8LuzaOGGr1/img.jpg\

본능적으로 정보

 

작사 윤종신 작곡 윤종신 편곡 정지찬

 

 

Youtube Official

 

본능적으로 가사

 

본능적으로 느껴졌어
넌 나의 사람이 된다는 걸
처음 널 바라봤던 순간
찰나의 전율을 잊지못해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좋은 사람인진 모르겠어 미친듯이
막 끌릴뿐야 섣부른 판단일지라도
왠지 사랑일 것만 같아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내가 택했던 그녀를 난 믿겠어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내 생 최고의 사랑일지
미친 사랑의 시작일지
해봐야 아는 게 사랑이지
이제 우리 시작할까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운전 하다가 널 봤는데
사고가 날 뻔했어 좋아 파란 불이떴어
너에게 난 go 했고 그 S line에
난 자석처럼 끌려 나도 모르게
침을 한 방울 흘려 오해하지마
나는 속물 아냐 사랑을
가능케 하는 건 본능이야
우연인지 운명인지 나는 너의 앞에 왔어
계산 같은 건 전부 다 은행에 다 맡겨
내가 택했던 그녀를 난 믿겠어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못 잊겠어
그 황홀했던 순간을
내 생 최고의 사랑이든
미친 사랑의 시작이든
절대 후회는 없을거야
이제 우리 시작할까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Monthly 2010 May
윤종신, 스윙스 (문지훈)
2010.05.06

앨범설명

MONTHLY 2010 MAY

윤종신은 본인의 Monthly Project의 정식 명칭을 '월간 윤종신'(YOONJONGSHIN)으로 정하였다. 월간 YOONJONGSHIN 5월호에 실릴 노래는 두 곡이다. 그런데 같은 한 곡에 다른 가사, 다른 편곡이다. 한 곡이 편곡에 따라 그리고 가사에 따라 어떻게 느낌이 달라질 수 있는가를 알 수 있다. 만남은 본능과 느낌에 충실 하라… 이별은 철저히 상대방을 배려하며 이성적으로 하라는 윤종신 사랑관 중의 일부를 엿볼 수 있는 두 곡. ‘본능적으로’는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힙합계의 신예 ‘Swings'이 featuring을 맡아 윤종신 음악의 새로운 변화를 느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