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종신 널 사랑해 오늘따라 (Feat. 김완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널 사랑해 오늘따라 (Feat. 김완선)\437\2086850\0\1\W6xuBvqTfMI\https://blog.kakaocdn.net/dn/btUJDN/btrgA6EIiF9/ygm6TMAq1onlHxh4YkN1xk/img.jpg\

널 사랑해 오늘따라 (Feat. 김완선) 정보

 

작사 윤종신 작곡 윤종신 편곡 조정치

 

 

Youtube Official

 

널 사랑해 오늘따라 (Feat. 김완선) 가사

 

널 사랑해 오늘따라
널 사랑해
보고싶어 오늘따라
널 기억해 오늘따라
널 기억해
날 바라볼 때 오늘따라
어딘지 모를 너의 눈빛 가는 곳
어딘지 모를 너의 마음 가는 곳
내게 오지 않을 것을 알지만
오늘도 널 떠올려
언제쯤 너는 내게 오게 될런지
언제쯤 나의 눈물 바라 볼런지
왠지 한번쯤은
날 향하기를 오늘도
넌 나의 꿈
널 사랑해 오늘따라
널 사랑해
보고싶어 오늘따라
어딘지 모를 너의 눈빛 가는 곳
어딘지 모를 너의 마음 가는 곳
내게 오지 않을 것을 알지만
오늘도 널 떠올려
언제쯤 너는 내게 오게 될런지
언제쯤 나의 눈물 바라 볼런지
왠지 한번쯤은
날 향하기를 오늘도
넌 나의 꿈
널 사랑해 오늘따라
널 사랑해
보고싶어 오늘따라
오늘따라
2012 月刊 尹鍾信 March
윤종신
2012.02.28

앨범설명

월간 윤종신 3월호 "널 사랑해 오늘따라 (With 김완선)"
 
나이는 동갑이지만 뮤지션 윤종신에게 김완선은 딴 세계 사람이자 영원한 스타이자 여신이다. 윤종신이 앞가림도 잘 못하던 고등학교 아마추어 밴드의 보컬을 할 때 김완선은 최고의 프로듀서들의 곡으로 그리고 춤으로 전국을 들었다 놨다 했던 가요계의 말 그대로 '살아있는 전설'. 월간 윤종신 피쳐링 중에서 가장 떨리고 설렜지만 그 방향성은 명확했던 김완선과의 작업. 윤종신이 해석한 김완선은 댄스뮤직이 아닌 '록'이었다. 그 중에서도 록발라드. 발라드지만 반주는 감정의 기복이 아주 심한 편곡의 록발라드. 김완선 특유의 비음 섞인 목소리는 정말로 묘하게(그녀도 이 곡을 정말 묘하다고 표현했다) 하드하고 강한 조정치의 기타소리를 뚫고 5분이 넘게 보고 싶다고 그립다고 외친다. 김완선과 록발라드.. 록댄스가 아닌'록발라드'..멋지다. 이번 인연을 계기로 김완선과 윤종신 그리고 신치림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가 계획 중이라고 한다. 가을쯤 듣고 볼 수 있지 않을까.
 
Drum 신석철 Bass 최훈 Guitar 조정치 Hammond B3 Organ 김효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