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종신 지친 하루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지친 하루\437\2649837\0\0\DVQOazBqfEU\https://blog.kakaocdn.net/dn/blm7Q8/btrgB4s71AC/G9flndzYhahT50Dl8fzgdK/img.jpg\

지친 하루 정보

 

작사 윤종신 작곡 윤종신, 이근호 편곡 김서정

 

 

Youtube Official

 

지친 하루 가사

 

거기까지라고 누군가
툭 한마디 던지면
그렇지 하고
포기할 것 같아
잘한 거라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
발걸음은 잠시
쉬고 싶은 걸
하지만 그럴 수 없어
하나뿐인 걸
지금까지 내 꿈은
오늘 이 기분 때문에
모든 걸 되돌릴 수 없어
비교하지 마 상관하지 마
누가 그게 옳은 길이래
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
내가 택한 이곳이 나의 길
미안해 내 사랑
너의 자랑이 되고 싶은데
지친 내 하루 위로만 바래
날 믿는다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
취한 한숨에 걸터앉은 이 밤
해낼게 믿어준 대로
하나뿐인 걸 지금까지 내 꿈은
오늘 이 기분 때문에
모든 걸 되돌릴 수 없어
비교하지 마 상관하지 마
누가 그게 옳은 길이래
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
내가 좋은 그곳이 나의 길
부러운 친구의 여유에
질투하지는 마
순서가 조금 다른 것뿐
딱 한 잔만큼의 눈물만
뒤끝 없는 푸념들로
버텨줄래 그 날이 올 때까지
믿어준 대로 해왔던 대로
처음 꿈꿨던 대로
오늘 이 기분 때문에
모든 걸 되돌릴 수 없어
비교하지 마 상관하지 마
누가 그게 옳은 길이래
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
내가 걷는 이곳이 나의 길
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
내가 걷는 이곳이 나의 길
비트하우스 라이브 #6 - 윤종신
윤종신
2015.11.10

앨범설명

'윤종신'의 원테이크 라이브 앨범 [비트하우스 라이브]

"지친 하루"에 위로가 되는 노래를 찾을 때, 윤종신의 노래를 찾게 된다. 한 소절만 들어도 고개 끄덕이게 되는 가사가 아티스트 '윤종신'이 가진 진솔한 힘이 아닌가. '취준생 몰래카메라'에 삽입되어 요즘 세대에게 큰 힘을 준 바로 그 음악을 비트하우스 라이브 버전으로 들려준다.

"지친 하루"가 취준생을 위한 곡이 었다면, "행복한 눈물"은 오랜 시간을 함께해온 부부를 위한 곡이다. 함께 한 시간만큼 깊어져가는 부부의 마음을 표현한 이 곡은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와의 콜라보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았다. 두근거리는 설렘보다 부부의 원색한 사랑을 노래하고 싶을때 찾아 들어주길.

[Credit]

1. "지친 하루"
Composed by 윤종신, 이근호
Lyrics by 윤종신
Arranged by 김서정라
Piano 김서정
Sound Engineer윤정오
Field Recording / RS sound 송민우
Mixing Studio / Monkey Music 김보성

2. "행복한 눈물"
Composed by 윤종신, 이근호
Lyrics by 윤종신
Arranged by 김서정
Piano 김서정
Sound Engineer윤정오
Field Recording / RS sound 송민우
Mixing Studio / Monkey Music 김보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