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정 (이정희) 힘겨운 결정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힘겨운 결정\39256\35084\6\0\4zDFM3EKUjg\https://blog.kakaocdn.net/dn/b8TD54/btrgBlB6J3M/TLrxhWF9KF1qGopvLVnOQ0/img.jpg\

힘겨운 결정 정보

 

작사 김창환 작곡 김창환 편곡 김우진

 

 

Youtube Official

 

힘겨운 결정 가사

 

힘겨운 결정

가까이 오지마 그냥 냉정하게 너는 나를 버려
되돌아 보지마 너를 다시 끌어 안을지도 몰라
안부도 묻지마 내가 힘들어 한단 얘길 들어도
궁금해 하지마 내가 이렇게 사는지 걱정되도

나 땜에 힘들어하는 널 더는 볼 수가 없어 난~
너를 위해 보내 주는 거야
너 없는 나의 모습은 내 삶을 버리는 건데 난~
어떻게 널 잊고 살아갈지

너를 너무 사랑하지만 너를 지켜줄 수가 없어
이뤄질수 없는 우리 사랑이 현실인건데
나 혼자만 행복하자고 너를 계속 힘들게 하면
이기적인 사랑으로 너를 잡아 둘수 없어

워~ 워~ 웃고 있지만 앞이 뿌얘서 널 볼수 없어
워~ 워~너를 보내고 나의 맘이 지금 죽을 만큼
너무도 아파


아무말 하지마 지금 너보다 더 내가 아프니까
이유를 묻지마 내가 왜 그렇게 네게 낼정한지
고개를 들지마 울고 있는 너를 차마 볼수 없어
입술을 깨물며 그냥 니 맘속에서 날 지워버려

나 땜에 힘들어하는 널 더는 볼 수가 없어 난~
너를 위해 보내 주는 거야
너 없는 나의 모습은 내 삶을 버리는 건데 난~
어떻게 널 잊고 살아갈지

너를 너무 사랑하지만 너를 지켜줄 수가 없어
이뤄질수 없는 우리 사랑이 현실인건데
나 혼자만 행복하자고 너를 계속 힘들게 하면
이기적인 사랑으로 너를 잡아 둘수 없어

워~ 워~ 웃고 있지만 앞이 뿌얘서 널 볼수 없어
워~ 워~너를 보내고 나의 맘이 지금 죽을 만큼
너무도 아파
Look At Me
이정 (이정희)
2004.07.12

앨범설명

이번엔 "레게와 인도(Indea)" 다!

'한국의 마이클 잭슨' 으로 불리는 노래쟁이 이정의 2집에서는 R&B기반위에 '레게와 인도(Indea)' 의 독특한 음악스타일을 선보인다. 독특한 멜로디라인을 더할나위없이 맛깔나게 소화해내는 이정만의 흑인스러움, 반음의 느낌을 주는 보이스역량이 아주 잘 돋보이는 곡들로 가득하다. 이정의 곡 해석력, 가창력의 성숙과 인기제조기 '김창환사단' 의 배태랑 라인이 만나 국제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가질수 있다는 확신을 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