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정 (이정희) 줄다리기 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줄다리기 사랑\39256\35084\8\0\xgW3RMqUDWY\https://blog.kakaocdn.net/dn/maI67/btrgHEmqMR9/XtcjJ3mqnUkJOS50gb70fk/img.jpg\

줄다리기 사랑 정보

 

작사 김창환 작곡 김창환 편곡 김우진

 

 

Youtube Official

 

줄다리기 사랑 가사

 

너의 맘을 나는 알수가 없어
내가 잘해주면 달아나고
그런 네게 지쳐 딴 여잘 보면
그때서야 내게 관심 보이지
먹다버린 사과 처럼 버린 날
다른 여자가 내 팔짱 끼면
그게 질투나서 볼수가 없니
너 왜 갑자기 태도를 바꾸니
복잡해 서툰 나의 사랑이
바람둥이 친구
내게 조언을 해주고
널위해 나의 사랑 감추며
아주 조금씩
더 천천히 다가가라는데
싫어 난 싫어 난 줄다리기 사랑이
근데 넌 요즘 내게 왠지 잘하고
맞아 다 맞아 사랑도 게임인 가봐
도도한 니가 요즘
내게 집착하는걸 보면

매일 보고 파도 연락 안하고
조바심나게 널 애태우고
때론 고독한 척 먼산을 보며
쓸쓸한 표정에 한숨을 짓지
복잡해 서툰 나의 사랑이
바람둥이 친구 내게 조언을 해주고
널위해 나의 사랑 감추며
아주 조금씩 더 천천히 다가가라는데
싫어 난 싫어 난 줄다리기 사랑이
근데 넌 요즘 내게 왠지 잘하고
맞아 다 맞아 사랑도 게임인 가봐
도도한 니가 요즘
내게 집착하는걸 보면

Look At Me
이정 (이정희)
2004.07.12

앨범설명

이번엔 "레게와 인도(Indea)" 다!

'한국의 마이클 잭슨' 으로 불리는 노래쟁이 이정의 2집에서는 R&B기반위에 '레게와 인도(Indea)' 의 독특한 음악스타일을 선보인다. 독특한 멜로디라인을 더할나위없이 맛깔나게 소화해내는 이정만의 흑인스러움, 반음의 느낌을 주는 보이스역량이 아주 잘 돋보이는 곡들로 가득하다. 이정의 곡 해석력, 가창력의 성숙과 인기제조기 '김창환사단' 의 배태랑 라인이 만나 국제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가질수 있다는 확신을 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