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정 (이정희) 욕심 많은 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욕심 많은 사랑\39256\35084\9\0\r4ZT2lTF0i4\https://blog.kakaocdn.net/dn/cvclZV/btrgB47HL2k/CczTkhK8vpFivo0wATG9qK/img.jpg\

욕심 많은 사랑 정보

 

작사 오훈, 김창환 작곡 오훈, 김창환 편곡 오훈

 

 

Youtube Official

 

욕심 많은 사랑 가사

 

널 왜 사랑하면 안되는거니
도저히 니 사랑 내게 줄수가 없니
너를 사랑하는 내 맘을 난 멈출수 없어
사랑을 난 미움으로 바꿔 보려 해
철이 없던 사랑에 널 소유하고 싶었고
욕심많은 사랑에 넌 답답했었니
내가 싫다는 네게 구걸하듯 사랑을 원하지 않아
구겨진 나의 자존심은 멋있게 널 잊는다 했지
하지만 너를 생각하면 지금도 가슴이 아파
미움도 내겐 사랑인걸 이제야 널 보내며 알았어

<간주>

난 왜 너의 사랑 가질수 없니
차가운 그 미소가 넌 거절인거니
나를 외면하는 너에게 내 맘을 다주고
아파서 난 너를 많이 원망했었지
철이 없던 사랑에 (난) 널 소유하고 싶었고
욕심많은 사랑에 너는 답답했었니
내가 싫다는 네게 구걸하듯 사랑을 원하지 않아
구겨진 나의 자존심은 멋있게 널 잊는다 했지
하지만 너를 생각하면 지금도 가슴이 아파
미움도 내겐 사랑인걸 이제야 널 보내며 알았어

내가 싫다는 네게 구걸하듯 사랑을 원하지 않아
구겨진 나의 자존심은 멋있게 널 잊는다 했지
하지만 너를 생각하면 지금도 가슴이 아파
미움도 내겐 사랑인걸 이제야 널 보내며 알았어
Look At Me
이정 (이정희)
2004.07.12

앨범설명

이번엔 "레게와 인도(Indea)" 다!

'한국의 마이클 잭슨' 으로 불리는 노래쟁이 이정의 2집에서는 R&B기반위에 '레게와 인도(Indea)' 의 독특한 음악스타일을 선보인다. 독특한 멜로디라인을 더할나위없이 맛깔나게 소화해내는 이정만의 흑인스러움, 반음의 느낌을 주는 보이스역량이 아주 잘 돋보이는 곡들로 가득하다. 이정의 곡 해석력, 가창력의 성숙과 인기제조기 '김창환사단' 의 배태랑 라인이 만나 국제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가질수 있다는 확신을 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