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차지혜 빛나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빛나던\2297642\10203291\0\1\fc4Sm0wX0Xk\https://blog.kakaocdn.net/dn/9yUL6/btrgOuRosGt/Hi0gxav1krXnzLnstIPnpk/img.jpg\

빛나던 정보

 

작사 지훈 작곡 이승주, 차지혜 편곡 이승주

 

 

Youtube Official

 

빛나던 가사

 

난 아직 그대로인데
널 보낸다는 게
나에게는 힘든 일이야
난 오직 너뿐인 사람 또
슬픈 첫사랑
아름답던 우리의 추억
눈물나게 떠나지 말아요
나의 오랜 사랑 그대여
빛나는 너의 두 눈이
날 비추던 너의
마음이 보여 이대로 늘
내 곁에 있어줘 그대
하나뿐인 소중한 나의 그대여
언젠가 내게 물었지 넌
나의 마음을
너를 사랑하는 그 이유
니 말투 표정까지 전부
사랑하는데 무슨
말이 필요하나요
눈물나게 떠나지 말아요
나의 오랜 사랑 그대여
빛나는 너의 두 눈이 날 비추던
너의 마음이 보여 이대로
늘 내 곁에 있어줘 그대
하나뿐인 소중한 나의 그대여
우우 우우 우우우우
나의 마음 속의 한 사람
우우 우우 우우우우
나는 그대 곁에 있어요
오늘의 탐정 OST Part.2
차지혜
2018.09.12

앨범설명

오늘의 탐정 OST Part 2
차지혜 - 빛나던
 
"오늘의 탐정" OST가 공개되었다.
첫 방송 이후 연일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 "오늘의 탐정" OST 가창 라인업에
Mnet에서 방송했던 소셜 뮤직 배틀쇼 "브레이커스"에 출연하여
전곡을 작곡 작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주목을 받아 차세대 여성 아티스트로
대중들의 눈길을 확실히 사로잡은 "차지혜"가 참여하였다.
차지혜는 데뷔 전에 좋은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아름다운 감성으로 노래를 불렀다.
 
"빛나던"은 따듯한 어쿠스틱 기타 소리와 눈 앞에서 불러 주는 듯한 감미로운 보컬이
듣는 사람의 마음을 아련하게 만드는 곡이다.
 
 
 
- CREDIT
 
LYRICS BY : 지훈
COMPOSED BY : 이승주, 차지혜
ARRANGED BY : 이승주
PIANO : 최인환
BASE : 이승주
DRUM : 은주현
CHORUS : 펀치(Punch)
GUITAR : 박신원
String Arrange : 최인환
Strings : 융스트링
MIXED BY : 김현곤 at doobdoob studio
MASTERED BY 최효영 at SUON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