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스폰지밴드 우리 이대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우리 이대로\439780\709952\1\0\i3AUS0IUSd4\https://blog.kakaocdn.net/dn/b77KmL/btrgMtFc5NW/0jl3UzDRewvAlECus4Sb4k/img.jpg\

우리 이대로 정보

 

작사 송준호 작곡 한남동고여사 편곡 후니

 

 

Youtube Official

 

우리 이대로 가사

 

내앞에 그대가 내게는 전부인거죠
세상이 우리를 시기한데도
이젠 내손잡아요 그리고 웃어봐요
그대 나를 믿어요 내가지켜줄게요
세상이 아프게해 힘이 들때면
내게와 투정부려요 힘이 될게요
그래요 그대만을 위해 살아갈게요
그대와 나 하나라는걸
의심한적 없으니까
내가 안아줄게요 감싸줄게요
그댈 지켜줄게요
믿을수있나요 그래야 내마음
내전부다 보여줄게요
사랑해요 그대만을 위한 내사랑
우리 이대로 사랑해요

이런 나를 사람들이 뭐라 할지몰라요
그래요 나는 그런 바보죠
그대여 내곁에있어요 울고 웃어요
세상끝날까지 나와 함께있으니까
내가 안아줄게요 감싸줄게요
그댈 지켜줄게요
믿을수있나요 그래야 내마음 내전부다
보여줄게요 사랑해요 그대만을 위한
내사랑 우리이대로 지금이대로
모두 다 잊어요 그 슬픔모두다
내가 잊게 할게요 이제 웃어봐요
내안에 그대를 사랑해 나의 그대여
여길봐요 그대만을 위한 한사람
그대때문에 숨쉬는 한사람
나란사람
우리 이대로 우

천만번 사랑해 OST (Part.2)
스폰지밴드
2009.10.30

앨범설명

SBS 주말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OST 2차 앨범 발매!

대리모라는 파격적인 소재로 연일 화제를 모으며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주말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OST 2차 앨범이 11월 6일(금) 발매 예정이었으나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는 소식을 접한 많은 팬들의 성원에 한 주 빠른 10월 30일(금) 온라인으로 공개하게 되었다. 이번 SBS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는 높은 드라마 시청률뿐만 아니라 1차로 공개된 앨범을 통해 ‘쥬얼리S’, ‘이현우’, ‘베이지’ 등 실력파 가수들의 음원이 화제를 모으며 온라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여왔다. 이에 2차 앨범을 11월 6일로 발매하려고 하였으나 “천만번 사랑해” 드라마 OST에 관한 문의가 쇄도하면서 한 주 빠른 10월 28일(금) 발매하기로 OST 제작사 스폰지엔터테인먼트는 결정했다.
이번 2차 앨범에는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첫 솔로 도전 곡인 [초별]을 비롯해, 데뷔도하기 이전부터 드라마를 통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혼성 5인조 스쿨밴드 ‘스펀지밴드’의 [우리 이대로]라는 곡이 담길 예정이다. 또한 실력파 여가수 베이지는 이번 “천만번 사랑해” 오프닝곡인 동명타이틀 [천만번 사랑해]에 이어 이번 2차 OST 앨범에서 [가슴이 하는 말]을 불러 그 진가를 더했으며, 애절한 가사의 [블루]는 호소력 있는 가창력의 소유자이자 인터넷에서 “한강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유명세를 떨친바 있는 신예 ‘조은영’이 불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렇게 선정된 최고의 곡들만이 담긴 2차 OST 앨범에는 총 5곡이 수록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