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루 (조성현) 유혹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유혹\173424\2268474\0\1\nEufCQs63Lk\https://blog.kakaocdn.net/dn/bhEyDJ/btrgTEsRlcX/YdcOlTGcT4cztwTVbuS4HK/img.jpg\

유혹 정보

 

작사 원태연, 최은하 작곡 이주호, 최희찬 편곡 이주호, 최희찬

 

 

Youtube Official

 

유혹 가사

 

거짓말처럼 시작된
사랑 그래 나는
거짓이길 기도했다
안녕이라고 니가 먼저 말
해주기를 사랑은 비겁해
너를 안보면 죽을 것 같아
헌데 널 보면 미쳐버리는
나를 어떡해
끝내고 싶어 끝내기 싫어
널 갖고 싶어 버리고 싶어
사랑아 왜 너와 난 이런 사랑을
하니 상처와 눈물로
가득 차 버린 사랑을
그런데 사랑 그래도 사랑 끝이
지옥이라도 널 사랑해
이별아 왜 넌 우릴
자꾸 따라다니니
상처와 눈물로 가득 차 버린 우리를
사랑아 제발 이별아
제발 세상아
우리가 있었다는 걸 기억해줘
다가오지 마 멀어지지 마 그
자리에 지금처럼 존재해줘
너 다가오면 나는 전부 타버릴
테고 멀어지면 죽어
니가 좋아서 너무 좋아서 니가
사랑한 쓰레기 같은 내가 좋았다
너무 행복해 너무 아프다 너를
사랑해 너를 미워해
사랑아 왜 너와 난 이런 사랑을
하니 상처와 눈물로 가득 차 버린
사랑을
그런데 사랑 그래도 사랑 끝이
지옥이라도 널 사랑해
이별아 왜 넌 우릴
자꾸 따라다니니
상처와 눈물로 가득 차 버린 우리를
사랑아 제발 이별아 제발 세상아
우리가 있었다는 걸 얘기해줘
유혹 OST Part.2
이루 (조성현)
2014.07.22

앨범설명

운명이 아닌 사랑을 하는 사람들 그리고 다가오는 아픔 가수 '이루'의 목소리로 태어난 "유혹"

외로운 나일론 기타의 멜로디와 우수에 젖은 '이루'의 목소리는 이 곡을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드는 요소, 눈을 감고 들으면 더욱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이루'의 "흰 눈" 작곡가 이주호와 백지영 "그 여자" 의 원태연 과 이은미 "애인 있어요" 의 최은하가 이 슬픈 러브스토리의 음악을 완성 시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