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럭키제이 (Lucky J) 불쌍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불쌍해\778487\2275070\0\1\7YxJqv9Af18\https://blog.kakaocdn.net/dn/cz7nxu/btrgFTrP7Vd/zplaFZ4nMiTIyQCpaPuiDK/img.jpg\

불쌍해 정보

 

작사 Famous Bro, 제이켠 (J'Kyun) 작곡 Famous Bro, 바울 편곡 Famous Bro, 바울

 

 

Youtube Official

 

불쌍해 가사

 

널 기다렸는데
널 믿었었는데
너만큼 나도 아픈데
근데 넌 왜 자꾸 이러니
사랑한다 말 못하고 멀어지는
내가 불쌍해
기다리란 말 못하고 떠나가는
내가 불쌍해
지우려고 애써봐도 못 지우는
내가 불쌍해
너 하나만 바라보고 살아가는
내가 불쌍해
정말 모든 게 꿈 이였으면
마음 니 마음만 있으면 돼
아 이런 말은 너무 뻔한데
니 가슴 안에 들어있는 게
내가 아니란 것까지 알면서도
다 받아들일 수 있다고 말했어
난 내 가슴 과녁 정중앙에
유리병 하나가 콱 던져져
산산조각 나 버린 기분을 느껴
기억이 휜 듯이 고갤 숙여
니 손과 눈모양
웃을 때 예뻤던 보조개
See i hate you
절대 그리운 건 아냐
우리 이별했는데 정말 헤어진 건데
다시는 널 만나면 안 되는데
너만 보면 나 미칠 것 같아
사랑한다 말 못하고 멀어지는
내가 불쌍해
기다리란 말 못하고 떠나가는
내가 불쌍해
지우려고 애써봐도 못 지우는
내가 불쌍해
너 하나만 바라보고 살아가는
내가 불쌍해
정말 모든 게
사랑해도 아무것도 못하는
우리는 어떡해
자꾸만 더 니가 보고
싶어지는 내가 이상해
니가 싫어 떠난 건데
흔들리는 내가 이상해
한번만 더 보고 싶어
너를 찾는 내가 이상해
웃다가도 왈칵 눈물 쏟아내는
내가 이상해
제발 제발 꿈 이였기를
유혹 OST Part.6
럭키제이 (Lucky J)
2014.08.18

앨범설명

SBS TV월화 드라마 유혹OST의 여섯 번째 음원 공개!

인기그룹 럭키제이의 가창으로 남녀의 입장을 번갈아 노래하는 "불쌍해"는 "들리니"를 작곡한 떠오르는 신예 작곡가 Famousbro와 바울이 작곡하고, 작사는 Famousbro와 제이켠이 맡았다. 그동안 자유로운 힙합 음악을 선보여 온 그룹 럭키제이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으며, 럭키제이가 가진 음악적 스펙트럼이 얼마나 큰지를 보여주는 곡이다.

이별의 아픔 속에서 느껴지는 서로에 솔직한 감정들을 표현하고자 한 노래 "불쌍해"는 매 회 더해가는 등장인물들의 내면의 갈등을 더욱 고조시키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CREDIT] 

작사 Famousbro, 제이켠 / 작곡 Famousbro, 바울 / 편곡 Famousbro, 바울
드럼: 고중원 / 피아노: 장기준 / 기타: 유태준 / 베이스: 이준현 
recording studioStudio J / recording engineer 정문원, 유새롬
mixed by 구자훈@Mad Fish/ mastered by 전훈@Soni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