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미래 (윤미래, Natasha Shanta Reid) 나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1654\24702\9\0\ITUJTYfCpMA\https://blog.kakaocdn.net/dn/nsPvl/btrgMsUwb8z/Vb5nMMKtLRfJDGNKNFtZ6K/img.jpg\

나는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나는 가사

 

나는 수많은 경쟁 앞에서
단 한번도 지쳐본적 없어
마치 원더우먼 처럼
난 언제나 무대 위를 달렸어
What you wanna do now
너의 미래가 니 앞에 있는데
망설일 필요는 없어
선택은 하나일텐데
하루하루 긴장 속에서
의미없이 보내긴 싫어
준비된 밤을 시작해
나를 믿어만 준다면
소리쳐 한계로 막힌 벽에
더 크게 외쳐 허물 수 있게baby
어깰 움직여 손을 흔들어
미세한 네 존재를
세상이 알 수 있게
잠깐이라도 모든 걸 잊고
여유롭게 흐를 수 있게

나는 수많은 선택 후에도
단 한번도 후회한적 없어
이별도 마찬가지야
난 더욱더 성숙하게 변했어
What you wanna do now
작은 상처에 아직도 슬퍼해
시간이 흐른 뒤에는
아쉬워 후회할텐데
뒤틀어진 현실 속에선
바보같이 웃을 순 없어
삶의 향기가 사라져
꿈이 날아가기 전에
소리쳐 한계로 막힌 벽에
더 크게 외쳐 허물 수 있게baby

별들이 쏟아지는
회색빛의 도시엔
화려한 장식의 선물들로 가득해
초라한 영혼 들에게는
너무 야속해
언제나 거짓으로 기대 속에
기회만을 약속해
허나 내인생의 경험을 토대로
내면의 깊이를 항상
내 의지를 음에 리듬에
싣고 전달해
내 말에 움직일 너희들에게
감동해 정신의 혼을 노래해
어깰 움직여 손을 흔들어
미세한 네 존재를
세상이 알 수 있게
잠깐이라도 모든 걸 잊고
여유롭게 흐를 수 있게
어깰 움직여 손을 흔들어
미세한 네 존재를
세상이 알 수 있게
잠깐이라도 모든 걸 잊고
여유롭게 흐를 수 있게

To My Love
윤미래 (윤미래, Natasha Shanta Reid)
2002.12.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