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별 떠나...지마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떠나...지마\27033\16722\4\0\dNHs4xdcP_w\https://blog.kakaocdn.net/dn/cgvmlB/btrgFS7wASx/uzDqxfgJqGNTgxhwLZQgtK/img.jpg\

떠나...지마 정보

 

작사작곡 김도훈 (RBW) 편곡 김도훈 (RBW)

 

 

Youtube Official

 

떠나...지마 가사

 

그래 그렇게 떠나 뒤돌아보지 말고
마지막 인사는 안해도돼
니가 원하는 사랑 내가 아닌거 잖아
그렇다면 뭘 어쩌겠니 보내줄게
사랑한 기억은 나만 가져도 그걸로 좋아 음
우리의 추억 나만 가질게 넌 떠나 행복해
나보다 더 좋은 사람만나서
이보다 더 나은 사랑하기를
그냥 보낼수밖에 그래주는수밖에
힘들어도 그럴수밖에
너의 마지막이란 그말도 그표정도
나만 간직하고 있을게 난 그럴게
나 어쩌면 좋아 벌써부터 니가 보고 싶어
그렇게도 좋아했던 사람 역시 쉽진 않나봐
나를 떠나 행복할수 있다면 보낼게
나 더는 울지 않을게
그래 그렇게 떠나 뒤돌아보지 말고
마지막 인사는 안해도돼
니가 원하는 사랑 내가 아닌거 잖아
그렇다면 뭘 어쩌겠니
그냥 보낼수밖에 그래주는 수밖에
힘들어도 그러는수밖에
너의 마지막이란 그말도 그표정도
나만 간직하고 있을게 나 그럴께
가슴이 아파 견딜수 없는걸 넌 모르겠지
널 보낸 뒤에 난 돌아선 뒤에 나는
하루가 너무나 힘들어
그래 그렇게 떠나 뒤돌아보지말고
마지막 인사는 안해도돼 오
니가 원하는 사람 내가 아닌거 잖아
그렇다면 뭘 어쩌겠니 보내줄께
그냥 보낼수밖에 그래주는 수밖에
힘들어도 그러는수밖에
너의 마지막이란 그말도 그표정도
나만 간직하고 있을게
그래 그렇게 떠나 뒤돌아보지말고
마지막 인사는 안해도돼
니가 원하는 사람 내가 아닌거 잖아
그렇다면 뭘 어쩌겠니

12월 32일
2002.10.1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