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별 잊을수 없네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잊을수 없네요\27033\16722\9\0\LsMnIH1UQnQ\https://blog.kakaocdn.net/dn/volsW/btrgHDPRsCK/oKZVLwbiDkO74wxV3w4DXK/img.jpg\

잊을수 없네요 정보

 

작사작곡 이온 편곡 이온

 

 

Youtube Official

 

잊을수 없네요 가사

 

그런말은 하지마
잊으라 하지마
떠난다는 말보다 더 아픈말
잊어달란 그 말은 하지마요
그말을 그리쉽게
어쩌면 그리쉽게
그토록 사랑한 사람에게
할 수가 있는지
다른사람을 만나서
다른사랑도 하면서
그대를 잊어볼까
생각도 했지만
쉽지가 않은 일이네요
안되는일이네요
그러니 아무리 잊으래도
나 그럴수 없네요

그럼 이제 마지막
이걸로 마지막
다시는 볼수가 없는거죠
그대없이 어떻게 살아가죠
난 자신이 없는데
정말 자신없는데
그토록 사랑한 사람인데
어떻게 잊어요
다른사람을 만나서
다른사랑도 하면서
그대를 잊어볼까
생각도 했지만
쉽지가 않은 일이네요
안되는일이네요
그러니 아무리 잊으래도
나 그럴수 없네요

12월 32일
2002.10.1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