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별 화풀어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화풀어줘\27033\491251\4\0\LK0567WLywc\https://blog.kakaocdn.net/dn/s0yO6/btrgRTFrKMT/jqsktV1TfbkfqNQo2lTOyK/img.jpg\

화풀어줘 정보

 

작사작곡 김건우, A.K 편곡

 

 

Youtube Official

 

화풀어줘 가사

 

말 좀 해봐
이번엔 또 뭐야 왜 그래
뭣 땜에 웃지도 않고
날 모른척해 워
아니라고 하지만 말고
말을 해봐 내가 뭘 또 잘못해
널 서운하게 한건지
아니라고 말하는 너의 표정에
내 맘이 불편해
사랑해 널 사랑해
내가 얼마나 널 사랑하는데
가끔은 마음과 다르게
실수할 수 있잖아
내 사랑아 우리 다투지마
아무리 화나고 서러워져도
이쁜 말로 서로 다독여주자
어차피 난 네 여자 된 이상
그 누구도 관심 없어 너만 사랑해
살며시 내 손을 잡고 화풀어줘
널 사랑해 널 정말 사랑해
내 말을 들어봐
널 사랑해
토라지는 네 모습도 귀엽지만
웃는게 더 좋아
미안해 참 미안해
항상 눈치가 없는 나 때문에
착한 널 서운하게하는
난 정말 바본가봐
내 사랑아 우리 다투지마
아무리 화나고 서러워져도
이쁜 말로 서로 다독여주자
어차피 난 네 여자 된 이상
그 누구도 관심 없어 너만 사랑해
살며시 내 손을 잡고 화풀어줘
누굴 사랑하는데
서툰 내 맘이 자꾸만
너를 울리나봐
이제는 더 잘해줄게
이게 사랑이야
조금씩 맞춰가는거야
사랑해 워
내 사랑아 난 기다릴거야
내 맘 알아줄 때까지 말할 때까지
이렇게 나의 손을 잡고 화풀어줘

Like A Star (Primary)
2009.02.05

앨범설명

“Like a Star” 시리즈 앨범의 대미를 장식할 [Primary]앨범으로 돌아온 “별”

가요계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며 많은 관심을 모은 별의 “Like a Star” 시리즈 앨범의 대미를 장식할 “Primary”앨범이 드디어 1년여의 산고 끝에 발매된다. 그 시작이었던 ‘Showcase’와 ‘BiKiNi’를 통해 기존의 별의 모습과 또 다른 변화된 별의 모습을 선공개 형식으로 보여주었다면 이번 “Primary”앨범은 기존의 별의 모습과 변화된 별의 모습을 통해 가장 별 다운 음악 찾기를 제대로 보여주는 앨범으로 지난 6년간의 별의 음악은 물론 앞으로 변화될 별의 음악적 색깔을 모두 담고 있다.
1여 년간의 철저한 준비로 만들어진 만큼 완성도 높은 이번 앨범은 별의 전곡 작사, 3곡 작곡은 물론 앨범의 프로듀서로까지 참여한 만큼 별의 정서와 색깔이 가장 잘 묻어나는 별의 다이어리와 같은 앨범이 될 것이다. 이렇듯 가장 자연스러운 별의 모습을 담았기에 가사, 멜로디는 물론 기존의 별의 이미지에서도 많이 자유러워진 모습이다. 한편의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듯한 ‘드라마를 보면’, 본격적인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는 ‘울리지마’, ‘말해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이 현실로 이루어진 듯 연인과 함께 작업한 ‘네가 떠난다’ 등 주옥 같은 곡들이 포진되어 있으며, “Primary”의 뜻에 맞게 기존 ‘Showcase’와 ‘BiKiNi’에 수록된 곡들도 포함되어 총 13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별=발라드’라는 공식을 충분히 이행하면서도 그간 별에게서 볼 수 없었던 모습까지 모두 담아낸 이번 앨범은 싱어송라이터 뮤지션이자 프로듀서로서 한층 성숙해진 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Like A Star_Primary” 의 타이틀 곡 “드라마를 보면(작곡 윤일상 작사 별)” ‘별=발라드’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발라드=별’이라는 가요계의 공식을 새롭게 쓸 곡으로 대한민국 대표 히트 작곡가 윤일상과 별이 만나 최고의 곡을 선사한다. ‘드라마를 보면’은 기존의 발라드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느낌의 곡으로 영화 OST 같은 느낌의 중독성 강한 아름다운 멜로디와 이별 후 누구나 한번은 생각해 봤음직한 내용을 별이 직접 가사를 붙여 노래를 듣고 있는 순간 드라마나 영화의 영상을 상상할 수 있는 공간감을 주는 노래이다.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간 뒤 애타는 마음을 노래한 정통 발라드 곡 ‘울리지마’와 연인에게 수줍게 고백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보사노바 스타일의 ‘말해요’. 특히 ‘말해요’는 그간 수 많은 발라드 음악으로 다져진 감성의 맛을 제대로 낸 곡을 작곡하였으며, 자신의 진한 보컬의 색을 느낄 수 있다. 별 스스로도 ‘작사, 작곡을 다 한만큼 나의 감성과 느낌을 가장 잘 담아낸 곡’이라고 밝힐 만큼 별만의 특별한 음악세계가 담겨있다.
“Like a Star” 시리즈 앨범을 발매한 후에도 활동을 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자아내왔던 별은 “Like a Star_Primary”앨범을 통해 ‘가장 별 다운’ 음악과 뮤지션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