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나윤권 내가 될 그날까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될 그날까지\58979\35529\12\0\U6Wcik8HMCA\https://blog.kakaocdn.net/dn/coJbsk/btrgTEuw7fy/VkkWJ1Uw4w5gYJ8lhXnK81/img.jpg\

내가 될 그날까지 정보

 

작사 심재희 작곡 김형석 편곡 김형석

 

 

Youtube Official

 

내가 될 그날까지 가사

 

자꾸 멀어지려하지마
다른 곳만 보고 있는 너
조금씩 너에게 맞춰가는 이런 나를 놓지마
좀더 함께 하고 싶지만 내맘 보여주고 싶지만
가슴이 먼저한 니 사랑이 날아갈까 걱정이돼
처음 느꼈었던 낮선 설레임도
지났던 슬픈 추억도 뒤돌아 또 그리워
다가서면 멀어저 가는걸
두번다시 너를 놓친 않을꺼야
내전부를 잃는다해도 너하나면 충분한
세상을 다걸고 기다릴께
니가 보는 그사랑이 내가 될 그날까지

다시 한번 다가서 볼까
다시 상처받지 않을까
긴맘을 다세워 고민해도
변한건 없을텐데
모질게도 아픈 사랑은 쉽게 허락되지 않나봐
니 눈을 먼저끈 이 사랑이 날아갈까 걱정이돼
처음 느꼈었던 낮선 설레임도
지났던 슬픈 추억도 뒤돌아 또 그리워
다가서면 멀어저 가는걸
두번다시 너를 놓친 않을꺼야
내전부를 잃는다해도 너하나면 충분한
세상을 다걸고 기다릴께
니가 보는 그사랑이 내가 될 그날까지
매일 익숙한 길인데 어제와 같은 시간인데
너와 함께 한다는 그 이유로 세상은 빛나보여
널 사랑해
외로움만 잔뜩 앉고 살았던 나
그손을 잡아주던 너
먼길로 돌아와도
서두루지 않고 기다릴께
언제라도 내게 돌아올 널 위해
이 좁은 세상 가득히 다 채워도 모자랄
사랑을 천천히 준비할께
니가 원하는 그 사랑이 내가 될 그날까지


중독(中毒)
나윤권
2004.09.13

앨범설명

황태자의 첫사랑 오리지날 사운드 트랙을 통해 목소리를 알린 나윤권의 첫 앨범으로 타이틀곡 '약한 남자'를 소개하고 있다. 윤도현의 힘있는 보이스 컬러와 박효신의 기교를 느낄 수 있는 그는 온라인 콘테스트를 통해 김형석의 프로듀서로 가수로 데뷔를 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