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조용필 처음 느낀 사랑이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처음 느낀 사랑이야\19\4900\9\0\Wlg4nOk4_N0\https://blog.kakaocdn.net/dn/MA5Rk/btrgYlNI1e2/wy0kwh7TSFDdfn04HAI82k/img.jpg\

처음 느낀 사랑이야 정보

 

작사 김선진 작곡 조용필 편곡 조용필

 

 

Youtube Official

 

처음 느낀 사랑이야 가사

 

사랑한다 그래도 나는 너를
사랑하는데

언젠가 그대 작은 아기새처럼
나의 품에 안겨 울다 잠든밤
나를 흔들든 바람 가슴 떨리던 기쁨
아직도 난 기억해
그렇게 긴 시간이 흘러가도
그저 나는 그대 좋은친구지
혼자 마음 아픈날 얘기하고 싶지만
이제 너무 늦었어
오늘 그대 나에게 웃으면서 말했지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을
이제야 찾았다고
서로 다른 길을 가겠지
믿고 싶진 않지만
슬픔속에 기쁨이었어
처음 느낀 사랑이야

모든것이 힘겨워 무너질때
그대 곁에 있어주고 싶었지
그런 마음을 알까 아무 기대도 없이
사랑할 수 있다는걸
오늘 그대 나에게 웃으면서 말했지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을
이제야 찾았다고
서로 다른 길을 가겠지
믿고 싶진 않지만
슬픈 속에 기쁨이었어
처음 느낀 사랑이야

사랑한다 그래도 나는
너를 사랑하는데
슬픔속에 기쁨이었어
처음 느 낀 사랑이야

Ambition
조용필
1998.02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