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조용필 사랑의 숙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의 숙제\19\4899\6\0\yTGoutjVe70\https://blog.kakaocdn.net/dn/GA11M/btrgVRNBaQq/bipK4VItGUivwP01FnDip1/img.jpg\

사랑의 숙제 정보

 

작사 조운두 작곡 김정욱 편곡 조용필, Tom Keane

 

 

Youtube Official

 

사랑의 숙제 가사

 

멀리 떠난 가슴은
어느 누구의 진실이기에
괴로워우는 아픔의 빈터엔
그리움만 쌓여 있는가
태양을 닮은 해바라기의
그리움도 돌아서 우는
가련한 몸부림도
풀지 못한 사랑의 숙제였던가
너의 가슴에 머물고 싶은
사연은 정 때문이라고
또다른 아픔으로 일어나
그건 사랑 때문이라고
눈물을 삼키면서
돌아서던 뒷모습에
나는 울었다
이별의 강물에
나의 사랑을 나의 영혼을
너에게로 띄운다

눈물을 삼키면서
돌아서던 뒷모습에
나는 울었다
이별의 강물에
나의 사랑을 나의 영혼을
너에게로 띄운다

너에게로 띄운다

조용필 16집
조용필
1997.05.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