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조용필 슬픈 베아트리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슬픈 베아트리체\19\4896\0\1\ixtVmI1P3vY\https://blog.kakaocdn.net/dn/c3GUGe/btrg2LeUlO7/AqQZpX6YSRkhVbxPKFINf0/img.jpg\

슬픈 베아트리체 정보

 

작사 곽태요 작곡 조용필 편곡 조용필

 

 

Youtube Official

 

슬픈 베아트리체 가사

 

그대 슬픈 눈에 어리는
이슬처럼 맑은 영혼이
내 가슴에 스며 들어와
푸른 샘으로 솟아나리니
그대 여린 입술 사이로
바람처럼 스친 미소가
나의 넋을 휘감아도는
불꽃이 되어 타오르리니
슬픈 그대 베아트리체
아름다운 나의 사랑아
빈 바다를 헤매는 내게
살아야 할 단 하나의 이유되어
사랑이란 소망의 섬
그 기슭에 다가갈 수 있다면
사랑이란 약속의 땅
그 곳에 깃들 수만 있다면

그대 붉은 입술 다가와
화살처럼 스친 입맞춤
나의 넋을 앗아가버린
상처되어 남아있는데
슬픈 그대 베아트리체
떠나버린 나의 사랑아
꽃상여에 그대 보내며
살아야 할 이유마저 없으니
사랑이란 절망의 벽
울부짖는 통곡마저 갇힌채
사랑이란 배반의 강
간절한 언약마저 버리고

사랑이여 불멸의 빛
거짓없는 순종으로 그대를
사랑이여 사랑이여
이 생명 다하는 날까지
사랑이여 불멸의 빛
거짓없는 순종으로 그대를
사랑이여 사랑이여
이 생명 다하는 날까지

Cho Yong Pil
조용필
1992.1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