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조용필 아이마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아이마미\19\4906\5\0\UXl--6al4u0\https://blog.kakaocdn.net/dn/b7NXDV/btrg2gGeAlX/A89RYhALAnOYk3ddWy9kmK/img.jpg\

아이마미 정보

 

작사 조용필 작곡 조용필 편곡 조용필

 

 

Youtube Official

 

아이마미 가사

 

어젯밤의 꿈의 아이마미는
너무나 황홀했었지요
나는 어쩔줄 몰라
그만 멍하니 보고 말았지요
나에게 다가와서
살짝 미소를 지었어요
난 그만 아무 말도 못해
잠에서 깨보니 꿈이었어요
아이마미 어디에 있나
찾아가 볼까
어둠속에 있을까 예 예 예
아이마미 만날 수 있나
보고 싶구나
꿈속에나 있을까 예 예 예

나는 누구에게
이런 얘기를 해볼까
망설여졌지요
어쩔수 없이 친구에게
모두 다 털어놓았어요
친구는 아이마미가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위로의 말들을
자꾸 나에게 하지만
믿을 수 없어
아이마미 어디에 있나
찾아가 볼까
어둠속에 있을까 예 예 예
아이마미 만날 수 있나
보고 싶구나
꿈속에나 있을까 예 예 예

친구는 아이마미가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위로의 말들을 자꾸
나에게 하지만 믿을 수 없어
아이마미 어디에 있나
찾아가 볼까
어둠속에 있을까 예 예 예
아이마미 만날 수 있나
보고 싶구나
꿈속에나 있을까 예 예 예

The Dreams
조용필
199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