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조용필 어제밤 꿈속에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어제밤 꿈속에서\19\4906\9\0\EFI1pJpgxJE\https://blog.kakaocdn.net/dn/k5Uci/btrg0qbJU8G/mKClc9R4nPgMFuMufe0tb1/img.jpg\

어제밤 꿈속에서 정보

 

작사 조용필 작곡 조용필 편곡 조용필

 

 

Youtube Official

 

어제밤 꿈속에서 가사

 

그로부터 얼마나 지났을까

너무나도 아쉬운 슬픈 이별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타고 저 멀리
떠난 자리 잊지 못해
눈물 지우네

그날따라 외로워 보이더니

아무 말도 없이 떠나가 버렸네
그대 모습은 아직도
내 마음 속에 남아서
허공을 향해
이름 부르며 소리치네
파도에 밀려 떠났을까
바람에 밀려 떠났을까 오
내가 싫어서 떠났을까
아직도 미련이 남았네 오
어제밤 꿈속에서 그대를

희미한 모습으로
그대를 보았네
기쁨에 넘쳐
나는 고개 숙여 울었네
그러나 그대는 간 곳 없네
파도에 밀려 떠났을까
바람에 밀려 떠났을까 오
내가 싫어서 떠났을까
아직도 미련이 남았네 오

외로워서 만났던
뜨거웠던 사랑
누가 우리사이를 이렇게
다시 홀로 되버린
외기러기처럼
저 머나먼 길을 오
파도에 밀려 떠났을까
바람에 밀려 떠났을까 오
내가 싫어서 떠났을까
아직도 미련이 남았네 오
파도에 밀려 떠났을까
바람에 밀려 떠났을까 오
내가 싫어서 떠났을까
아직도 미련이 남았네 오
파도에 밀려 떠났을까
바람에 밀려 떠났을까 오

내가 싫어서 떠났을까
아직도 미련이 남았네 오

The Dreams
조용필
199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