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조용필 꽃이 되고 싶어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꽃이 되고 싶어라\19\4864\1\0\f7HAwj5tylI\https://blog.kakaocdn.net/dn/o51pt/btrgXhTZks3/gWfkLBZ1BEjty3HlKiZTlK/img.jpg\

꽃이 되고 싶어라 정보

 

작사 양인자 작곡 김희갑 편곡

 

 

Youtube Official

 

꽃이 되고 싶어라 가사

 

눈물이 나네
눈물이 나를 적시네
한숨이 나네
한숨이 나를 떠미네
바람부는 이 저녁
어디로 가야하나

뜨거운 정으로 밀려오는 달빛
어얼싸 취해서
사랑하는 이와 단 하루 살아도
어야 좋겠네
보아주는 이 없어도
고운 꽃이여
나는 나는 죽어서
꽃이 되고 싶어라

눈물이 나네
눈물이 나를 적시네
한숨이 나네
한숨이 나를 떠미네
바람부는 이 저녁
어디로 가야하나

뜨거운 정으로 밀려오는 달빛
어얼싸 취해서
사랑하는 이와 단 하루 살아도
어야 좋겠네
보아주는 이 없어도
고운 꽃이여
나는 나는 죽어서
꽃이 되고 싶어라

나는 나는 죽어서
꽃이 되고 싶어라

조용필 제10집 Part.Ⅱ
조용필
1989.01.14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