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조용필 인생이 장미꽃이라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인생이 장미꽃이라면\19\4864\2\0\TyhGQRKEWk4\https://blog.kakaocdn.net/dn/cNXNFO/btrg4Jnm9Ms/6FxOsbWK6Kzr66nxo8sPhk/img.jpg\

인생이 장미꽃이라면 정보

 

작사 양인자 작곡 김희갑 편곡 김용년

 

 

Youtube Official

 

인생이 장미꽃이라면 가사

 

나의 눈물을 그대가 모르듯
나의 사랑도 그대 모르리
인생이 아름다운 장미꽃이었다면
내 진정 그대에게 주고 싶었네
세월은 친절하지 않았고
청춘은 속절없이 저무는데
나 자신보다도 그대를 사랑했네
떠나간 내 사람아

보내놓고 서러운건
말 못하게 내가 서러운 것은
사랑밖에 모르는
그대 얼굴 때문이었었네

세월은 친절하지 않았고
청춘은 속절없이 저무는데
나 자신보다도 그대를 사랑했네
떠나간 내 사람아

보내놓고 서러운건
말 못하게 내가 서러운 것은
사랑밖에 모르는
그대 얼굴 때문이었었네

보내놓고 서러운건
말 못하게 내가 서러운 것은
사랑밖에 모르는
그대 얼굴 때문이었었네

조용필 제10집 Part.Ⅱ
조용필
1989.01.14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