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조용필 목련꽃 사연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목련꽃 사연\19\4888\7\0\71IAaA3hL5M\https://blog.kakaocdn.net/dn/SKMC4/btrg1KnA4VU/iD3WsPa85tCtL1fsbc1ST1/img.jpg\

목련꽃 사연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목련꽃 사연 가사

 

목련꽃 피는 사월에
그대를 처음 만났고
우리는 함께 걸으며
숱한 이야기 나눴지만
지금 내곁에 남은 건
바람소리 뿐
이젠 다시 들을 수 없는
그 시절의 속삭임들이
맴돌다가 떠나네
사랑해요 사랑해요
세월이 가면 변해야 하나
신비스럽던 세상이
나의 곁에서 사라져 갔네
그대 떠난 뒤에
돌아오라 그리운 그대
나는 그대 잊을 수 없어
돌아오라 그리운 그대

목련꽃 향기 날릴때
그대는 멀리 떠났고
뒤돌아서는 나에게
아픈 상처는 남았지만
그때 그날의 추억은
아름다웠지
다시 한번 만나고 싶어
이리저리 헤매다 보면
그 목소리 들리네
사랑해요 사랑해요
세월이 가면 변해야 하나
신비스럽던 세상이
나의 곁에서 사라져갔네
그대 떠난 뒤에
돌아오라 그리운 그대
나는 그대 잊을 수 없어
돌아오라 그리운 그대

돌아오라 그리운 그대
나는 그대 잊을 수 없어
돌아오라 그리운 그대
돌아오라 그리운 그대
나는 그대 잊을 수 없어
돌아오라 그리운 그대
돌아와 돌아와 돌아와
돌아와

'88 조용필 10집
조용필
1988.05.28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