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조용필 사랑해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해요\19\4877\7\0\qhZ_cC7fctA\https://blog.kakaocdn.net/dn/b7ecad/btrg1J9YAq1/AGR7UNDqIYw1fLpa13hYB1/img.jpg\

사랑해요 정보

 

작사 하지영 작곡 조용필 편곡 이호준

 

 

Youtube Official

 

사랑해요 가사

 

나는 그대에게
사랑을 알게 되었어요
언제부턴가
따스한 눈빛 보았어요
오우워 오우워
보았어요 보았어요
나의 가슴에는
뜨거운 사랑 있었지요
보일 수 없는
나의 눈물은 뜨거워요
오우워 오우워
뜨거워요 뜨거워요
슬퍼하지 않을래 이제는
울지도 않을래 이제는
사랑해요 사랑해요 그대만을
우리의 사랑은 끝없이 끝없이

나는 그대앞에
타인인줄만 알았어요
너무 몰랐던
지난 일들이 아쉬워요
오우워 오우워
아쉬워요 아쉬워요
슬퍼하지 않을래 이제는
울지도 않을래 이제는
사랑해요 사랑해요 그대만을
우리의 사랑은 끝없이 끝없이
나는 그대에게
사랑을 알게 되었어요
언제부턴가
따스한 눈빛 보았어요
오우워 오우워 오우워
보았어요 보았어요
나의 가슴에는
뜨거운 사랑 있었지요
보일 수 없는
나의 눈물은 뜨거워요
오우워 오우워 오우워
뜨거워요 뜨거워요
라 라 라 라라라라
라 라라라라 라 라라라라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사랑과 인생과 나
조용필
1987.05.1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