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터보 소유할 수 없는 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소유할 수 없는 사랑\100059\348450\2\0\nqN_q4DJASk\https://blog.kakaocdn.net/dn/CECk7/btrg3r1A32p/U99SxHMfM46MxnBYMiKPj0/img.jpg\

소유할 수 없는 사랑 정보

 

작사 김창환 작곡 김창환 편곡 주영훈

 

 

Youtube Official

 

소유할 수 없는 사랑 가사

 

그대 두 눈에 흐르는
마지막 미소가 내게 머물 때
떨리는 입술을 감추며
두눈을 들어 하늘만 바라 보았어
이제 떠나는 그대에
마지막 모습에 안녕을 하고
돌아선 내 발걸음 속에
참고 참았던 눈물이 흐르고 있어
이젠 알아 소유할 수 없는
사랑은 내게 슬픔만 주고 가는 걸
기억할게 아름답던 사랑
나에 마음 속에서 너를 간직한 체로
떠나는 네가
남겨진 나보다 슬픔이 더 클것만 같아
나 이렇게
눈물을 감추며 널 위해 웃어 준거야
그렇게

이제 떠나는 그대에
마지막 모습에 안녕을 하고
돌아선 내 발걸음 속에
참고 참았던 눈물이 흐르고 있어
이젠 알아 소유할 수 없는
사랑은 내게 슬픔만 주고 가는 걸
기억할게 아름답던 사랑
나에 마음 속에서 너를 간직한 체로
떠나는 네가
남겨진 나보다 슬픔이 더 클것만 같아
나 이렇게
눈물을 감추며 널 위해 웃어 준거야
그렇게
떠나는 네가 남겨진 나보다
슬픔이 더 클 것만 같아
나 이렇게 눈물을 감추며
널 위해 웃어 줄거야
너에 마음 속에서
언제까지 내 모습은
깊이 간직된 사랑이고 싶어
너의 눈물까지도 사랑할 수 있는
나의 모습은 언제나
너를 기다려 줄께

터보 (Turbo) 1집 '280km Speed'
터보
1995.07.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