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터보 떠나 가는 너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떠나 가는 너\100059\348450\8\0\MR9SuWnzTBI\https://blog.kakaocdn.net/dn/1HiMG/btrgXiegnj6/tR8inf22SWLhEdmwLO4Qo1/img.jpg\

떠나 가는 너 정보

 

작사 김창환 작곡 김창환 편곡 주영훈

 

 

Youtube Official

 

떠나 가는 너 가사

 

떠나가지마 떠나가지마
떠나가지마 떠나가지마
떠나가지마

어제는 넌 정말
나에게 말하지도 못했어
안녕이란 그렇게도
말하기가 어려워
내겐 보였던 너와 나의 유리벽
이젠 돌아선 너의 뒷모습
하지만 기나긴 밤
지새우며 떠올라
흥 영화처럼 슬퍼지는 나의 모습
안돼 끝이나는 영화 장면 속에
안녕하며 넌 떠나버리네
아무리 생각해봐도
잘못이 없는데
그대는 이제
내가 정말 싫어졌나봐
쓸쓸히 길을 걸으며 생각해 봐도
그대는 내곁에서
자꾸 멀어져 가네
떠나가지마 이대로
난 어떡하라고
떠나가지마
그대없는 날은 생각하기 싫어
떠나가지마 두 눈가에
눈물이 고이면
그대없는 내일은
내게 있을수 없어
그래 떠나가는 네모습이
난 정말 싫었어
사랑하면 헤어지지
어느나라 사랑이야
니가 날 내가 널
필요하다 했으면서
이제 이제 넌
떠나려고 하고 있어
그래 그래 난
뭐가뭔지 몰랐었지
그때 그일이 마지막일 줄이야
돌아보며 생각해봐
사랑밖에 없어
너하나만 사랑하며 살았어
아무리 생각해봐도
잘못이 없는데
그대는 이제 내가
정말 싫어졌나봐
쓸쓸히 길을 걸으며
생각해 봐도
그대는 내곁에서
자꾸 멀어져 가네

떠나가지마 이대로
난 어떡하라고
떠나가지마 그대없는
날은 생각하기 싫어
떠나가지마 두 눈가에
눈물이 고이면
그대없는 내일은 내게
있을수 없어
떠나가지마 이대로
난 어떡하라고
떠나가지마 그대없는
날은 생각하기 싫어
떠나가지마 두 눈가에
눈물이 고이면
그대없는 내일은
내게 있을수 없어
그래그래 내가내가
정말로 싫어졌니
무슨일이 생긴건지
나에게는 말도 않고
호올로 서있는 니모습을
난 쳐다보지도 못했어
내게내게 무슨무슨
말을말을 할수있어
지금지금 너에게는
어색해진 내모습이
지워진 내가슴에
홀로남아 돌아섰지
다다시한번
소리치며 떠나가지마
터보 (Turbo) 1집 '280km Speed'
터보
1995.07.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