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터보 나의 일기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일기\100059\348450\9\0\GQD5pPCx0jQ\https://blog.kakaocdn.net/dn/dL18uM/btrg1ZLwGIA/DiV67tPku07hEKY6VI4Vm1/img.jpg\

나의 일기 정보

 

작사 김혜선 작곡 주영훈 편곡 주영훈

 

 

Youtube Official

 

나의 일기 가사

 

엄마는 화가났어 성적때문에
내게 밥도 주지 않고
화풀이만 하고 있어
성적이 건강보다
더 중요하진 않을꺼야
엄만 도시락도 안싸줬어
PC 통신으로 여자를 사귀었어
만났는데 너무나도 아름다웠어
고마운 컴퓨터와
그녈위해 책을 샀어
책 제목은
사랑에 성공하려면
그녀는 천사였고
날 사랑한다 말할꺼야
실연당한지도
얼마 되지않아서
또다른 여잘여잘
사랑하게 되버렸어
나도 내 자신이 존경스러워
하여튼 이번에는
실패하지 않을꺼야
과거 경험담과 책을 읽어서
한번 읽고
두번 읽고 세번네번 열번
외우고 외워 성공하고 말꺼야
전화를 걸지마라
피곤해 진대
원하는거 다 사주지마라
끝이란 없대
짜증내면 화를 내라
버릇이 된대
친구에게 소개하지마라
앞일을 모른대
사랑해란 말 아끼지 마라
행복해 한데
생일은 반드시 기억해라
감동할 꺼래
악세사리 칭찬해라
기뻐할 꺼래
약속시간 늦지마라
기어 오른대

회사를 그만두고
싶다는 아빠위해
나는 책을 한권 선물을 했어
책 제목은 전망있는 사업으로
바꿔보세 아빤
실업자로 놀고있어
실연당했어 울고 싶어
컴퓨터를 치우고서
바깥으로 나갔어 불쌍한
나를 위해 책 한권을 사줬어
책 제목은
시련을 극복하는 법
열번을 읽고
난 또 지겨움 극복했어
나를 사랑하는 부모님 위해
그래서 나는 책을 또 샀어
책 제목은
시작하는 사랑을 위해
오늘도 책을 읽고 생각해 봤어
내가 사귀어온 많은 여자들
하나같이 멍청했던 실수투성이
나는 정말바보였어 바보
전화를 걸지 마라
피곤해 진대
원하는거
다 사주지마라 끝이란 없대
짜증내면 화를 내라
버릇이 된대
친구에게 소개하지마라
앞일을 모른대
사랑해란 말 아끼지 마라
행복해 한데
생일은 반드시 기억해라
감동할 꺼래
악세사리 칭찬해라
기뻐할 꺼래
약속시간 늦지마라
기어 오른대
전화를 많이 걸지마라
피곤해 진대
원하는거 다 사주지마라
끝이란 없대
짜증내면 화를 내라
버릇이 된대
친구에게 소개하지마라
앞일을 모른대
사랑해란 말 아끼지 마라
행복해 한데
생일은 반드시 기억해라
감동할 꺼래
악세사리 칭찬해라 기뻐할 꺼래
약속시간 늦지마라 기어 오른대
터보 (Turbo) 1집 '280km Speed'
터보
1995.07.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