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터보 상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상처\100059\348449\10\0\nCnSintWrPk\https://blog.kakaocdn.net/dn/mVfCg/btrg1K174Du/7hRqbLTQwfcsMyqz4vCys0/img.jpg\

상처 정보

 

작사 한진우 작곡 유정연 편곡 유정연

 

 

Youtube Official

 

상처 가사

 

왠일로 술잔을 계속 비워
너는 취해서 고백했어
저 빨개진 두 볼 사이에
흐르는 눈물을 봤어
옛 남자 친구에게
상처받은 거야
넌 지금 누군가가 필요해
저 넓고 넓은 세상
의지하며 살아갈
진실한 누군가가 필요해
눈물 흘리는 모습
나의 마음 아팠어
아직도 너를 잊지를
못하고 있잖아
한숨 지우는 모습
너무 힘없이 보여
누굴 위해서 그러는지
알 수 없잖아
그 남잘 사랑한 적 없다며
애써 눈물 감춘 너
나의 느낌으로
잊지 못한걸 알아
상처받은 너의 그 마음을
이해할 수 있어
날 위해 지난 일 깨끗이 잊어
세상엔 상대방과
자기 자신까지도 물론
하나같이 속일 수 있는 것과
없는 것들이 있다
바로 눈빛이 그러하다
너의 눈빛이 그렇잖아
내게 사랑을 기대하는
그 눈빛에
솔직한 너의 맘을
내게 기댄 니 모습
왠지 지쳐 보였지
하지만 내가 누구보다
힘이 돼줄게
그 남잘 사랑한 적 없다며
애써 눈물 감춘 너
나의 느낌으로
잊지 못한걸 알아
상처받은 너의 그 마음을
이해할 수 있어
날 위해 지난 일 깨끗이 잊어
이젠 아무 조건도
어떤 이유 과거도
지금 우리에게 필요치 않아
나는 남자로써 모든 것을
널 위해서라면
이해할 수 있어
영원히 널 사랑할거야
그 남잘 사랑한 적 없다며
애써 눈물 감춘 너
나의 느낌으로
잊지 못한걸 알아
상처받은 너의 그 마음을
이해할 수 있어
날 위해 지난 일 깨끗이 잊어
터보(Turbo) 2집 'New Sensation'
터보
1996.08.01

앨범설명

1995년 데뷔곡 "나 어릴 적 꿈"과 "검은 고양이 네로"가 폭발적인 히트를 기록하며 데뷔와 동시에 스타 반열에 오른 터보. 으레 첫 앨범이 성공하면 그 다음 앨범은 성공하기 어렵다는 소포모어 징크스를 시원하게 깬 것이 본 작이다.

90년대를 주름잡은 작곡가 주영훈의 작품인 "Twist King"은 트위스트 춤을 주제로 한 재치있는 춤동작이 모든 세대에게 사랑받으며 그 해를 강타했다. 또 하나의 히트곡 "Love Is"는 한번에 귀에 꽃히는 테마 'Uhuhuh'와 농구의 동작을 접목한 손동작이 포인트로, 그저 노래를 듣기보다 자연스레 그 동작을 따라하게 되는 중독성이 있었다. 그들은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하는 댄스그룹이지만 본 작의 히든카드는 애절한 발라드 "어느 째즈바"에 있다. 여자 음역대까지 커버하는 보컬 김종국이 가진 가창력의 진가가 발휘된 이 곡으로 댄스곡 중심의 전작보다 한 단계 진화된 모습을 보였으며, 이후 터보 음악의 새로운 방향성을 잡는 기반이 되었다. 100만장이 넘는 판매고 달성과 공중파 3사 가요시상식 본상을 안긴 음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