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터보 졸업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졸업\100059\348448\9\0\ZA-wUocshBk\https://blog.kakaocdn.net/dn/ZPzdj/btrg9knNCPx/Y698AGrRTtYLnezxh2oO60/img.jpg\

졸업 정보

 

작사 한진우 작곡 안정훈 편곡 안정훈

 

 

Youtube Official

 

졸업 가사

 

어느새 3년이나 흘러버린
긴 시간
지나가고 졸업식이 왔어
모두들 기쁨으로 가득
차 있지만
하지만 내 맘은 허전한
느낌이야
난 정든 학교의 모든 것들이
너무나 친숙해
내 책상 고민이 있을때
갔던 뒷동산
모든걸 뒤로한채
교정을 나설때
난 울고 말았어
oh 난 울고 말았어
즐거웠던 나의 학창시절
너무나 아쉬워져
정들었던 친구와의 시간
그리워질거야
비록 우린 지금 각자의 길로
가고 있지만
나의 모든 사람들을
간직하겠어
난 항상 마음속 깊이
늘 담아두겠어
늘 그랬듯이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이 있듯 우리 모두
지금 헤어져야 하지만
언젠간 우리 모두
다시 만날 수가 있겠지
그 만남을 위해서
열심히 살겠어
행복했던 추억들을
항상 기억하겠어
살아가면서 가끔씩 떠오를거야
아름답던 추억 잊지
못할 시간들
몇 년이 지난 후에 내가 다시
이 교정에 찾아온다면
모든 것들이 바뀌어 있겠지
언제나 꿋꿋이 정문에 서 있는
푸른 소나무가
항상 나를 반겨주겠지
사랑하는 나의 후배들을
나는 믿고 있어
우리 학교를
더욱더 빛낼 것을 믿고 있어
누구에게나 내 모교를
자랑할 수 있어
GOOD BYE MY FRIEND
즐거웠던 나의 학창시절
너무나 아쉬워져
정들었던 친구와의 시간
그리워질거야
살아가면서 가끔씩 떠오를거야
아름답던 추억 잊지
못할 시간들
터보 (Turbo) 3집 'Born Again'
터보
1997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