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넥스트 나는 남들과 다르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남들과 다르다\100149\346560\1\0\TpnrdYatO7E\https://blog.kakaocdn.net/dn/nzW6h/btrg6vxj1VB/SdGz8ihRqcdWKKIW3402wk/img.jpg\

나는 남들과 다르다 정보

 

작사 신해철, 이동규 작곡 신해철 편곡 신해철

 

 

Youtube Official

 

나는 남들과 다르다 가사

 

남들이 아무리 얼굴까지 붉히면서
천번 만번을 말해도 난 노라고
그냥 한마디 할뿐이지 이젠 그만
왜 그리 남의 일들에
쓸데없이 관심이 그렇게
이러쿵 저러쿵 많은지
아마도 바쁜 세상에
남아도는 시간들이 많을걸까

미래를 위해선 언제나
오늘은 참으라고
간단히 말하지마
현재도 그만큼 중요해
순간과 순간이 모이는것이 삶인걸
평범하게 태어났지만

남들과 똑같이 살수는 없잖아
가슴속에 숨겨둔 말을 해봐
그래 나는 남들과 달라
누가 뭐라고 말해도
그래 너는 남들과 달라
이제 너의 말을 해 봐
남들이 아무리 자기일도 아니데
이래라 저래라 말해도 넌 예스
그냥 한마디할 뿐이지
이젠 그만 언제까지나
그렇게 줏대없이 끌려다니며
세월아 네월아 살려니
아닌건 아닌거라고
큰 소리로 말을 해봐

세상은 이렇게 넓은데
볼 것도 느낄 것도
남길 것도 많잖아살아갈
시간은 짧지만
오늘도 내일도
똑같은건 정말 싫어
평범하게 태어났지만

남들과 똑같이 살수는 없잖아
가슴속에 숨겨둔 말을 해봐
그래 나는 남들과 달라
누가 뭐라고 말해도
그래 너는 남들과 달라
이제 너의 말을 해 봐

평범하게 태어났지만

남들과 똑같이 살수는 없잖아
가슴속에 숨겨둔 말을 해봐
그래 나는 남들과 달라
누가 뭐라고 말해도
그래 너는 남들과 달라
이제 너의 말을 해 봐
이세상 모든 게 변하는게 두려워
벌벌 떠는 사람들 물론
그렇게 사는건 자유지만
우린 아냐 어떻게 남들이
나와 똑같이 행동을 하고
생각하고 말하나
어찌 됐거나
당신들의 세상은 지나 갔다

The Return Of N.EX.T Part 1 (The Being Live Concert Chapter 1)
넥스트
1995.05.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