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넥스트 나는 쓰레기야+The Age Of No God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쓰레기야+The Age Of No God\100149\3214\8\0\ZrzZs4NCd-Q\https://blog.kakaocdn.net/dn/caILwa/btrhdVoAzVA/TIdcKsW3nFrY38yPyomeC0/img.jpg\

나는 쓰레기야+The Age Of No God 정보

 

작사 신해철 작곡 신해철 편곡 김세황

 

 

Youtube Official

 

나는 쓰레기야+The Age Of No God 가사

 

난 오늘 또 하루 그냥 먹고 살고
나는 쓰레기야
난 오늘 또 하루 그냥 먹고 살고
나는 쓰레기야

난 오늘 또 하루 그냥 먹고 살고
나는 쓰레기야
난 오늘 또 하루 그냥 먹고 살고
나는 쓰레기야

어디로 가는가 얼만큼 왔는가
혹은 제자리인가
거꾸로 가는가 알기는 아는가
이게 뭔 소린가

이젠 살아남는게
목적인 시대는 갔다
어떻게 사느냐가
문제인 시대가 왔다
좌익 우익 중도 이데올로기는
쓰레기통에 갔다
불안한 사람들은
새로운 적을 찾아 헤맨다
어디로 가는가 얼만큼 왔는가
혹은 제자리인가
거꾸로 가는가 알기는 아는가
이게 뭔 소린가
Virtual reality Cyber sex
Dreams come true
한편엔 사람들이
굶어 죽어가고 있다
The World of Confusion
the age of no god
이제는 무엇에 기대어 살텐가
어디로 가는가 얼만큼 왔는가
혹은 제자리인가
거꾸로 가는가 알기는 아는가
이게 뭔 소린가
세상은 쓰레기통이야
그럼 난 쓰레기네

번쩍거리는 교회에는
천국행 엘리베이터가 있다
들어가고 싶겠지
입장료는 선불이다
TV is my King Money is my god
이제는 무엇에 기대어 살텐가
어디로 가는가 얼만큼 왔는가
혹은 제자리인가
거꾸로 가는가 알기는 아는가
이게 뭔 소린가
어디로 가는가 얼만큼 왔는가
혹은 제자리인가
거꾸로 가는가 알기는 아는가
이게 뭔 소린가

The First Fan Service
넥스트
1997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