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해철 길 위에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길 위에서\845\4245\8\0\GU5tuupu3zc\https://blog.kakaocdn.net/dn/dAWc7M/btrhdvRd56o/EujP5pl4tCUFLr0CvL9J8k/img.jpg\

길 위에서 정보

 

작사 신해철 작곡 신해철 편곡

 

 

Youtube Official

 

길 위에서 가사

 

차가워지는 겨울 바람 사이로
난 거리에 서 있었네

크고 작은 길들이 만나는 곳
나의 길도 있으리라 여겼지
생각에 잠겨 한참을 걸어가다
나의 눈에 비친 세상은

학교에서 배웠던 것처럼
아름답지만은 않았었지
무엇을 해야 하나

어디로 가야 하는 걸까
알 수는 없었지만

그것이 나의 첫 깨어남이었지
난 후회하지 않아
아쉬움은 남겠지만
아주 먼 훗날까지도

난 변하지 않아
나의 길을 가려하던
처음 그 순간처럼
자랑할 것은 없지만
부끄럽고 싶진 않은 나의 길
언제나 내 곁에 있는 그대여
날 지켜봐 주오
끝없이 뻗은 길의 저편을 보면
나를 감싸는 건 두려움

혼자 걷기에는 너무나 멀어
언제나 누군가를 찾고 있지
세상의 모든 것을

성공과 실패로 나누고
삶의 끝 순간까지

숨가쁘게 사는 그런 삶은 싫어
난 후회하지 않아
아쉬움은 남겠지만
아주 먼 훗날까지도
난 변하지 않아
나의 길을 가려하던
처음 그 순간처럼
자랑할 것은 없지만
부끄럽고 싶진 않은 나의 길
언제나 내 곁에
언제나 내 곁에 있는 그대여
날 지켜봐 주오

'91 Shin Hae Chul Myself Tour
신해철
1992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