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Monocrom I'm Your Man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I'm Your Man\101714\5208\2\0\tYo6tVH17Y8\https://blog.kakaocdn.net/dn/c53Tap/btrhdV9Xkzg/pxnJHEFMbKLhml7PajVk0k/img.jpg\

I'm Your Man 정보

 

작사 신해철 작곡 신해철 편곡

 

 

Youtube Official

 

I'm Your Man 가사

 

이젠 잠들때까지 노랠 불러줄께
나와있는 동안엔
누구도 널 해칠 수 없어
귓가에 맴돌고 돌고 돌고 도는
내 소리를 들어
전화를 내려 놓지마
cause I`m your man

I`m your man

네가 원하는 곳에서 난 기다려
내가 원하는 바로
그 모습으로 나타나
눈가에 맴돌고 돌고
돌고 도는 너의 모습
너는 완전해 나에겐
내가 이 세상에
있었다는 흔적을
너의 안에 남기고 싶어
널 닮은 다른
나를 만나게 해줘
우린 계속 사는거야
지금과 또 영원히
내가 이 세상에 있었다는
흔적을 너의 안에 남기고 싶어
널 닮은 다른
나를 만나게 해줘
우린 계속 사는거야
지금과 또 영원히
널 닮은 다른 나를 만나게 해줘

널 닮은 다른 나를 만나게 해줘

널 닮은 다른 나를 만나게 해줘

내가 이 세상에 있었다는 흔적을
너의 안에 남기고 싶어
널 닮은 다른 나를 만나게 해줘
우린 계속 사는거야
지금과 또 영원히
내가 이 세상에 있었다는 흔적을
너의 안에 남기고 싶어
널 닮은 다른 나를 만나게 해줘
우린 계속 사는거야
지금과 또 영원히

Homemade Cookies & 99 Crom Live
Monocrom
1999.11.25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