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부활 슬픈 사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슬픈 사슴\100594\35327\5\0\WVo4ZVgPYQM\https://blog.kakaocdn.net/dn/rqW2V/btrhes8D7ed/T04O2ADecw2U9tiM2QsKuK/img.jpg\

슬픈 사슴 정보

 

작사 김태원 작곡 김태원 편곡 김태원

 

 

Youtube Official

 

슬픈 사슴 가사

 

슬픈 사슴이
당신과 꼭 닮았어
웃는 모습이
넌 슬퍼 작은새를
당신은 좋아했지만
당신은 새가 될 수 없어
당신은 환희 웃어도
귀여운 새는 아니예요
그저 웃어버리는
슬픈사슴 사슴같아요
그저 웃어버리는
슬픈사슴 사슴 같아

깊은 꿈속에
당신을 난 만났지
우는 모습에
넌 슬퍼 무언가를
나에게 원하였지만
알아들을수가 없어
나를 원망하는듯
가만히 보고 있었거든
이제 나는 당신을
정말 도울수가 없어
이제 나는 당신을
정말 도울수가
이제 나는 당신을
정말 도울수가 없어
이제 나는 당신을
정말 도울수가 없어

Remember
부활
1987.11

앨범설명

보컬곡 '슬픈 사슴'도 인기였으나 연주음반의 성격이 강한 음반. 특히, 모차르트의 '레퀴엠'을 삽입한 '천국에서'의 심금을 울리는 기타연주는 격찬받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