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부활 가능성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가능성\100594\3964\0\1\lHwgC_4h2mE\https://blog.kakaocdn.net/dn/bCaDss/btrhlAjMqBl/6kpIID5GozRDQNKML9K131/img.jpg\

가능성 정보

 

작사 김태원 작곡 김태원 편곡 부활

 

 

Youtube Official

 

가능성 가사

 

어느 순간부터
하늘이 세상에
내리는 비인지
눈이 부시어
두 눈 감은채
잠든 사이로
버스가 오지 않는
오래된 거리정거장에
낡은 radio
예보에 없던
비가 내리네
차창밖으로 스쳐가는
낯선 이들의 시선들
우연한 이 비처럼
그리운 이름
그리운 비가 오네
그 누가 지나쳐갈
아스팔트 위로
얼마나 많은시간들을
내가 더
기다려야만 하나
비가 오네
그 누가 지나쳐갈
아스팔트 위로
너무나 많은시간들을
나는 기다리나
내가 알수 없을 순간
너는 날 스쳐가겠지만
낡은 radio
예보에 없던
그 비가 내리네
차창밖으로 스쳐가는
낯선 이들의 시선들
우연한 이 비처럼
그리운 이름
그리운 비가 오네
그 누가 지나쳐갈
아스팔트 위로
얼마나 많은시간들을
내가 더
기다려야만 하나
비가 오네
그 누가 지나쳐갈
아스팔트 위로
너무나 많은시간들을
나는 기다리나
비가 오네
그 누가 지나쳐갈
아스팔트 위로
얼마나 많은시간들을
내가 더
기다려야만 하나
비가 오네
그 누가 지나쳐갈
아스팔트위로
너무나 많은시간들을
이상(理想) 시선
부활
1998.08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