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부활 변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변화\100594\3964\3\0\rsl-DHAle4U\https://blog.kakaocdn.net/dn/EkWsT/btrhqgSCDwj/9stxCbDSfyftJWLWvqipK1/img.jpg\

변화 정보

 

작사 김태원 작곡 김태원 편곡 부활

 

 

Youtube Official

 

변화 가사

 

찬 바람이 불어오는 새벽
젖은 아기옷이 널려 있는
어둠이 아직은 남은 새벽
그는 젖은 채로 잠을 깨네
창가에 묻은 마른 세상에
지나는 차들의 소음들이
이제 다가올 태양의 빛에
어느 한 순간 지워지겠지
작은 움직임의
쌓임이 되 온이여
단 하루도 쉬지 않고 돈
아름다운 그림의
나의 작은 이여
저 아이의 거울로
내가 아는 시절의 소녀로
여인이 되 온 내 작은이여

창가에 묻은 마른 세상에
지나는 차들의 소음들이
이제 다가올 태양의 빛에
어느 한 순간 지워지겠지
작은 움직임의
쌓임이 되 온이여
단 하루도 쉬지 않고 돈
아름다운 그림의
나의 작은 이여
저 아이의 거울로
내가 아는 시절의 소녀로
여인이 되 온 내 작은이여
작은 움직임의
쌓임이 되 온이여
단 하루도 쉬지 않고 돈
아름다운 그림의
나의 작은 이여
저 아이의 거울로
내가 아는 시절의 소녀로
여인이 되 온 내 작은이여

이상(理想) 시선
부활
1998.08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