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부활 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섬\100594\16672\1\0\t9u58Crhjq0\https://blog.kakaocdn.net/dn/bVLJQQ/btrherV9VC2/ZN2848TIQpsMXiZ2zkKarK/img.jpg\

섬 정보

 

작사 김태원 작곡 서재혁 편곡

 

 

Youtube Official

 

섬 가사

 

비가 내려오는 어느 작은 섬길엔
아이들이 어디선가 모두 모이는데
내가 살아온 항상 걸어오던 이 길엔
나와 같은 아이들이 가네
오래전 내 기억에서 내리던 그 비가 오네
다시 오지 못할 순간의 오래전에 멈춰버린 비가 와
작은 섬 위로 아주 좁은 길 위에

비가오네 아주 작은섬 길위에
나와 같은 아이들이 함께 있네
오래전 내 기억에서 내리던 그 비가 오네
다시는 못올 시간들이여 (다시 오지 못할 순간의)
오래전 멈춰버린 작은 섬위의 아이들
아주 작은 길 위에 (아주 좁은 길 위에)

처음으로 기억에 잊어왔던 섬아이를 생각하며
오늘은 어제를 살았다 변해온 만큼 변하지 않은만큼
다시 어제를 살았다. 나는 다섯걸음중 남은 세걸음을
섬에 걷고 싶다. 이제는 걷고 싶다.
오래전 내 기억에서 내리던 그 비가 오네
다시는 못올 시간들이여 (다시 오지 못할 순간의)
오래전 멈춰버린 작은 섬위의 아이들
아주 작은 길 위에 (아주 좁은 길 위에)
오래전 내 기억에서 내리던 그 비가 오네
다시는 못올 시간들이여 (다시 오지 못할 순간의)
오래전 멈춰버린 작은 섬위의 아이들

새벽
부활
2002.09.01

앨범설명

원년 멤버 이승철과 의기투합으로 빚어낸 여덟 번째 정규 앨범 [새벽]

데뷔 15주년을 기념하여 발매된 [새벽]은 초창기 리드보컬이자 라이브의 황제라는 칭호를 얻은 이승철의 합류로 발매 전부터 대중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취시킨 앨범이다. 본작에서는 부활 최고의 명곡으로 일컬어지는 'Never Ending Story'와 웅장하고 깊이 있는 록 발라드 '새벽', 새롭게 녹음된 히트곡 '비와 당신의 이야기' 등 총 10곡을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