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부활 날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날개\100594\33463\2\0\zZbRnAjpl5c\https://blog.kakaocdn.net/dn/bq1HWK/btrhjs7oZIp/Swdd5y9TkGbOOuVDsJmjC0/img.jpg\

날개 정보

 

작사 김태원 작곡 김태원 편곡 김태원

 

 

Youtube Official

 

날개 가사

 

흔해져 버린 비둘기를
가던 길 멈춰선 채로
처음 보는 저 소녀는
그림 속에 서있는 듯하네
그 오래 전에 살던 아이로
지금도 멈출 수 있을까
저 산 위에 구름을 보듯이
세상을 보는 눈으로
저 오래 전의 나의 아이야
더 다가갈 순 없겠지만
내가 널 지켜갈게
아직까지 남겨진 기억으로
내 사랑하는 작은 아이야
내 안에 넌 이제 없지만
너의 그려 놓은 그림 위에
언젠가는 내가 들어갈께

그 오래 전에 살던 아이로
지금도 멈출 수 있을까
저 산 위에 구름을 보듯이
세상을 보는 눈으로
저 오래 전의 나의 아이야
더 다가갈 순 없겠지만
내가 널 지켜갈게
아직까지 남겨진 기억으로
내 사랑하는 작은 아이야
내 안에 넌 이제 없지만
너의 그려 놓은 그림 위에
언젠가는 내가 들어갈께
저 오래 전의 나의 아이야
널 찾아 갈 순 없겠지만
내가 널 노래할게
아직까지 남겨진 기억으로
Boohwal
부활
2003.12.19

앨범설명

한국 록의 자존심 부활의 2003년 새 앨범. 보컬 이승철과 잠시동안의 재회 이후, 새로운 보컬리스트 정단을 영입 발매한 첫 앨범. 여전히 아름다운 록 발라드 넘버들이 가득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