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동방신기 (TVXQ!) Opening Ment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Opening Ment\108316\352834\9\0\DkNwzuolNZ8\https://blog.kakaocdn.net/dn/dNptls/btrhlzlCrdM/0uLMTrpidYXUgyKao3bpT1/img.jpg\

Opening Ment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Opening Ment 가사

 

자자 먼저 인사부터 인사부터
하나 둘 셋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의
시아준수입니다
아 오늘이 인제 정말
콘서트 마지막 날인데요
이렇게 여러분들 마지막날까지
이렇게 많은 또 성원과
이렇게 많이 보러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오늘
가장 많이 즐기겠습니다 예
화이팅
예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의
믹키유천입니다 반갑습니다
에 오늘 가득 채워주셨네요
너무 반갑죠
저희도 너무 반가워서
오늘 진짜 엄청 진짜 정말로
여러분들과 이 마음의
교류를 해보겠습니다
즐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예 안녕하세요 영웅재중입니다

제가 지금 이제 오늘이 3일 째
저희 동방신기 단독 콘서트를 하는데
제가 3일동안 계속 봐오면서
정말루 정말루 진짜 진짜로
정말 이 빨간 물결들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근데 오늘이 마지막이 아니라
내일도 내일 모레도 계속
이 빨간 물결 그리고
이 물결과 같이 즐기고 싶은데
아쉽게도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그래 그래두요 오늘 진짜
마지막까지 즐기실 준비 돼있죠
저희도 그만큼 열심히 할테니까
마지막까지 다같이 즐겁게
즐기도록 합시다
네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입니다
네 우선 저희가 지금 이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공연을 한지
딱 두 번째 콘서트 한지가
첫번째 한 이후로 벌써 1년이 됐어요
벌써 1년만에 저희가
이 똑같은 자리에서
2번째 콘서트를 열게 되었고
그리고 또 그 콘서트에
오늘 마지막날이 됐는데
어 좋은거 재밌는거 여러분께서
즐기다 가실 그런 많은 것들을
준비했으니깐요
여러분들께서 재밌게 보시다
조심히 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네 그럼 감사합니다
네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입니다
사실은 오늘이
마지막 콘서트이기 때문에
어 저희가 3일동안 이렇게
노래를 부른다는게 이렇게
쉽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저희가 오늘 목이 좀 쉰게
없지않아 있었는데
제가 괜한 걱정을 한거 같아요
팬 여러분이 있으니까
노래가 너무 잘나와요
괜한걱정을 했어요 저희가
오늘 그냥 여기서 사실
마지막의 묘미가 뭐냐면
우리맘대로 즐길 수가 있는게
마지막 콘서트의 묘미 아닐까 싶네요
네 여러분들 마지막까지 정말
즐기다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준비 되셨죠
그건 그렇고 다시한번 여러분들
잘오셨어요 잘오셨어요 여기
왜냐면은 저희가 첫번째
첫쨋날 둘쨋날 계속 한 얘기지만
이거 있죠 이거 마우스
인터넷으로 이렇게 이 여기를
그렇게 뚫고 오는게
정말 힘들다고 들었어요
하루만에 매진이 됐다는 소식
4시간씩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
저 어느날 어떤 팬분한테
편지를 받았어요
편지 그 내용 안에
저를 굉장히 원망하는
그런 내용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저희 콘서트에
못오신 분중에 한분인데
제가 콘서트 첫날에 얘기했듯이
제가 굉장히 많이 연습했다고
그랬어요
진짜 많이 눌렀어요
제가 그걸 누르지만 않았어도
나는 됐다
너만 아니었어도 난 됐다
처음에는 to 재중오빠
이렇게 시작했는데 맨 마지막 ps에는
너만 아니었어도 됐어
이게 사실 그만큼 재중이를
좋아한다는 의미죠 그렇죠
이번으로 마지막으로요
다음에는 절대 삼가하겠습니다
뭐 믹키씨 여기 일년만이잖아요
그렇죠 일년 일년만에 이렇게
빨간 불빛을 보니까 느낌이 어때요
그 갑자기 준수가 부러워져요
그렇죠 그 준수의
빨간 얼굴이 부러워지는데요
같은 거잖아요
근데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제가 요즘 이렇게 생각보다
많이 빨게지지 않죠
피부가 변하고 있나봐요
예전보다는 그래도 좀 이렇게
지금은 빨간색보다
약간 분홍빛이라고 얘기해
누가누가요 준수가요
어 분홍빛이요 자기 얼굴이요
아예 알겠습니다
애드립이 생각이 안났나봐요
아 그리고 창민씨
오늘 저희가 아까
처음 오프닝 때부터
뭔가 심상치 않았어요
컨셉이
네 오늘 컨셉이 도대체 뭔가요
창민이 머리부터
멋있어요 이 머리
그렇죠 오늘 콘서트의 컨셉이
전쟁과 평화죠
그 사이에 평화를 지키는
다섯명의 전사 동방신기입니다
사실 이게 저희 입으로 말하는 게
얼마나 쑥스러운지 몰라요
저희 얼굴을 봐서 뭐가 전사같습니까
그렇죠 전사 같지는 않죠
그렇죠
이참에 저희 또 이 분위기 몰아가서
다음곡 또 평화의 노래
들려드려야 되는데
제일 중요한 거 또 준수씨
이 다음곡이 영어로 뭔줄 아세요
믿어요 아니 그건 한글이고
trust you 그거는 그거는 두글자고
약속 믿어요 promise
약속이잖아요 trust
trust는 신뢰
아 버젼
버젼 물어보시는 거에요 지금
그러죠
죄송합니다
지금 제가 땀을 너무 많이 흘려서
네 요번 믿어요에는
약간 좀 특이하게 저희가
acoustic 버젼으로
여러분께 들려드릴까 하는데
예 한번 들려드리겠습니다
에 잠깐 잠깐 잠깐 잠깐 잠깐
요새 시아가 뭘 담당하고 있죠
카리스마
그렇죠 카리스마를 담당하고 있죠
그러면 약간 터프한
터프한 모습으로
딱 한마디로 소개해 주시죠
어쿠스틱 버젼 믿어요
여러분께 들려드리겠습니다

The 2nd Asia Tour Concert 'O' Live Album
동방신기 (TVXQ!)
2007.06.18

앨범설명

동방신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O'의 실황을 담은 라이브 앨범

동방신기 [The 2nd Asia Tour Concert `O` Live Album]이 발매되었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2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 동방신기의 콘서트 현장이 생생하게 수록되어 있다. 특히 동방신기 멤버 각자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개별 무대는 물론 폭발적인 라이브 무대와 뜨거운 공연 열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다시 한번 콘서트의 감흥을 느끼고 싶어 하는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