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동방신기 (TVXQ!) You Only Lov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You Only Love\108316\352834\20\0\mFpKC2riYFs\https://blog.kakaocdn.net/dn/bqZxZl/btrhqg6RXbC/jDrRT4o0gM2opbmcS2bnlK/img.jpg\

You Only Love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You Only Love 가사

 

You Only Love
포기할 수 없는
단 하나의 나의 사랑이여
You only love
설명할 수가 없는 넌
이별을 말하죠
슬픔 속에 잠시 힘든 거죠
어떤 말도 들을 순 없나요
You only love my only love
I can't never give up
I can't never know
헤어짐이 그대 선택인가요
You only love
나의 전부인걸요
You only love my life
슬픔 속에 잠시 힘든 거죠
어떤 말도 들을 순 없나요

You only love my only love
I can't never give up
I can't never know
헤어짐이 그대 선택인가요
You only love
나의 전부인걸요
You only love my life
사랑은 짧은 행복 뿐
더 크게 다가오는
Just only everyday
좌절이 날 힘들게 하네요
Just only
wonder my everything
그 좌절 마저 익숙한
수 많은 하루들이
그댈 잡고 울고 있네요
In Your Eyes See
You only love my only love
I can't never give up
No No No No
헤어짐이 그대 선택인가요
그대 선택인가요
You only love
나의 전부인걸요
You only love my life
You only love my life


The 2nd Asia Tour Concert 'O' Live Album
동방신기 (TVXQ!)
2007.06.18

앨범설명

동방신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O'의 실황을 담은 라이브 앨범

동방신기 [The 2nd Asia Tour Concert `O` Live Album]이 발매되었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2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 동방신기의 콘서트 현장이 생생하게 수록되어 있다. 특히 동방신기 멤버 각자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개별 무대는 물론 폭발적인 라이브 무대와 뜨거운 공연 열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다시 한번 콘서트의 감흥을 느끼고 싶어 하는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