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H.O.T. 내가 필요할 때 (소년, 소녀 가장에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필요할 때 (소년, 소녀 가장에게)\100008\5280\4\0\QiKbZinvkI8\https://blog.kakaocdn.net/dn/nqzmk/btrhJrl3Q1k/3ZeCNbYxkU45xipm05wqp0/img.jpg\

내가 필요할 때 (소년, 소녀 가장에게) 정보

 

작사 유영진 작곡 유영진 편곡 유영진

 

 

Youtube Official

 

내가 필요할 때 (소년, 소녀 가장에게) 가사

 

난 몰랐어
그렇게 잘 아파했던
네 작은 가슴으로
어떻게 그 모든 걸
이겨냈었는지
나를 둘러싼
많은 바람들
또 나를 사랑했던
나의 사람들을
부러워했던
너를 이해할 수 없었어
그런 날 이제 용서해 줘
내가 필요할 때
항상 너의 곁에서
숨쉬고 있을 게
너를 사랑했던
모든 사람들처럼
널 지켜주겠어 힘을 내
그래 넌 혼자가 아니야
내가 있잖아
단지 너에게 미래라는 건
알 수 없는 불투명한 꿈이라고
쓴 웃음 짓던
네게 중요한 건 꿈보다
오늘을 살아간다는 것 오
내가 필요할 때
항상 너의 곁에서
숨쉬고 있을게
너를 사랑했던
모든 사람들처럼
널 지켜주겠어
너를 위해서
많은 것들을
해줄 순 없겠지만
다만 널 아껴줄 수 있는
그 누군가 되고 싶은거야
내가 필요할 때
항상 너의 곁에서
숨쉬고 있을 게
너를 사랑했던
모든 사람들처럼
널 지켜주겠어
힘을 내
We Hate All Kinds Of Violence
H.O.T.
1996.09

앨범설명

최고 인기 그룹의 반열에 올려놓은 곡 'Candy'가 수록되어 있으며 H.O.T.의 기념비적인 시작점이라 할 수 있는 작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