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H.O.T. 오늘도 짜증나는 날이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오늘도 짜증나는 날이네\100008\5280\5\0\DHNIor6TyII\https://blog.kakaocdn.net/dn/Db2Ou/btrhH54Dpt3/hVc6KL2EKHkUO54LfQcc20/img.jpg\

오늘도 짜증나는 날이네 정보

 

작사 Jay Kim 작곡 Jay Kim 편곡 Jay Kim

 

 

Youtube Official

 

오늘도 짜증나는 날이네 가사

 

창문밖에 지나가는
시끄러운 차소리가
아침에 날 깨웠지
라면먹고 잤더니
얼굴이 퉁퉁부어
오늘도 짜증나는 날이네
10분만 더 자고 싶어
오늘은 모든게 다 귀찮아
밖에 나가기가 싫어
입맛도 없고
머리는 아프고 해서
그 아무것도
그 누구도 보기가 싫어
그 어젯밤에
술을 너무 마신것 같아
어 그러나 그러나
왜 내가 그랬는지
물어 보지마
오늘은 귀찮아
얼굴은 부어 있고
내 목소리는
감기가 걸린것 같아
일어나 세수하고
출근 해야해
어쩔수 없는거야
Another boring day
i wanna go away
깊은잠이 들었을때
울리는 알람소리
아침에 날 깨웠지
술을 먹고 일어나니
두 눈이 빨개지고
오늘도 짜증나는 날이네
창문밖에 지나가는
시끄러운 차소리가
아침에 날 깨웠지
라면먹고 잤더니
얼굴이 퉁퉁부어
오늘도 짜증나는 날이네
하지만 잊어버려
내일을 위하여
희망이 함께 있자나 워
어둠을 헤매며 눈을 떠
반복된 생활을 벗어나봐
출근하려고 신경써서
머리도 하고 옷도 입고
서둘러 나갔더니
웬 맑은 하늘의 날 벼락이야
쿵쿵쿵쿵
소리와 함께
소나기가 내렸지
망가져만 가는 내
hair style
젖어 축처진 내 옷자락
oh my god
oh my god
이래서 오늘도
짜증나는날이네
얼굴은 부어 있고
내 목소리는
감기가 걸린것 같아
일어나 세수하고
출근 해야해
어쩔수 없는거야
깊은 잠 이 들었을때
울리는 알람 소리
아침에 날 깨웠지
술을 먹고일어나니
두눈이 빨개지고
오늘도 짜증나는 날이네
창문밖에 지나가는
시끄러운 차소리가
아침에 날 깨웠지
라면먹고 잤더니
얼굴이 퉁퉁부어
오늘도 짜증나는 날이네
깊은 잠 이 들었을때
울리는 알람 소리
아침에 날 깨웠지
술을 먹고일어나니
두눈이 빨개지고
오늘도 짜증나는날이네
창문밖에 지나가는
시끄러운 차소리가
아침에 날 깨웠지
라면먹고 잤더니
얼굴이 퉁퉁부어
오늘도 짜증나는 날이네
We Hate All Kinds Of Violence
H.O.T.
1996.09

앨범설명

최고 인기 그룹의 반열에 올려놓은 곡 'Candy'가 수록되어 있으며 H.O.T.의 기념비적인 시작점이라 할 수 있는 작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