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H.O.T. In I -이세상에 버려진 모든 아이들을 위하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In I -이세상에 버려진 모든 아이들을 위하여...-\100008\5285\5\0\y1ZKLAsWTjk\https://blog.kakaocdn.net/dn/bJhzXi/btrhJrl3SV4/pX0CbRDfWvDVweyWVoLE41/img.jpg\

In I -이세상에 버려진 모든 아이들을 위하여...- 정보

 

작사 토니 안, 문희준 작곡 문희준 편곡 문희준

 

 

Youtube Official

 

In I -이세상에 버려진 모든 아이들을 위하여...- 가사

 

너에게 용서받을 수 없을거야
난 너에게 너의 그리움도
모두 다 이제는 필요 없어

너에게 주었던 마음도 이제는 떠나겠어

언제나 포기해야 했고
모두 다 잃어야만 했고
나에게 남은건 이제는 버려진
다신 찾을수가 없는 찢겨진 내 영혼
자신에게 불리하면 뱉어
그 어떤 것이든지 뱉어
그런 널 이제 내가뱉어
왜 익숙하잖아 니가 행했던
모든 것 나의 손에서 당해가
지킬 나 지킬 곳은 없었고
내겐 그 흔한 이름조차 없었고
내겐 너를 사랑하는 사람의
가려져 있던 그 미소뒤에 비웃음만
이젠 나의 존재를 다 잊고
세상에 알릴 수가
없다는 걸 잘 알고 있는
너희 자신 속에 너흴 보고 있는
나의 눈을 감아 주길 바라는가
너의 그리움도
모두 다 이제는 필요 없어

너에게 주었던 마음도 이제는 떠나겠어

다시 태어난 널 버려
아니 내버려두었다면
너의 주위에서 바로 이 세상에서
나와 같이 숨쉴 수 있었을 거야
Once again its over the looser
stares into theface of death
Diea gain gameover after
ah with pleasure

너의 그리움도
모두 다 이제는 필요 없어
너에게 주었던 마음도 이제는 떠나겠어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가 있어
세상에 죄명 없는 재판이 어디 있어
너희들은 어떤 권한으로 이럴 수 있나
잘못된 이대로 살아가야하는가
이젠 나의 존재를 다 잊고
세상에 알릴 수가
없다는 걸 잘 알고 있는
너희 자신 속에 너흴 보고 있는
나의 눈을 감아주길 바라는가
너에게 용서받을 수 없을거야
나는 너에게 너의 그리움도
모두 다 이제는 필요 없어
너에게 주었던 마음도 이제는 떠나겠어

Resurrection
H.O.T.
1998.09.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