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H.O.T. Do Or Di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Do Or Die\100008\40299\9\0\bg67-kov4r4\https://blog.kakaocdn.net/dn/bLz2nX/btrhGaezfxr/HofLuaLgsX4L6jtalFUiE0/img.jpg\

Do Or Die 정보

 

작사 장우혁 작곡 장우혁 편곡 장우혁

 

 

Youtube Official

 

Do Or Die 가사

 

왜 하늘은 우는지 내 맘도 우는지
그대를 향한 나의 그리움
나 그댈 잊고 싶었어
그래 미워하겠어
왜 널 데려가는지 난 몰라
이젠 모든 것이
스쳐지나 없어져버린
하나의 바램도 어느샌가
빛바래진 추억처럼
너의 곁에 있어
행복했던 시간만큼 난
더욱더 비참해 나 견딜수가 없어
더 이상의 시련 보기
나는 정말 싫어
떠나가다 만나다가
그런 사랑 사치아냐
그런 습관처럼 되어버린
의미없는 만남속에
뭐가 있겠어 비어있겠지
가슴 저미도록
이렇게 아파했던 너는 아니
그런 후회하지 않길 나는 바래
더욱더 너의 사랑 깊어가
보고싶은 나의 맘 더해가
떠나갔어 내게서 멀리

잊어버려 그런건 이제

다시 돌아 갈 수 없는
멈춰버린 시간속
그때의 설렘이
다시 네게 찾아 온것만 같아
사실 알고 있어
내 자신이 너무 무모했던 것
하지만 넌 여기 있을수 없단걸

why why
Do we live only to die
going through this game of life
not knowing how we gotta stop
trippin start
grippin quit ball shittin
whatcha gonna do
who ya gonna be
왜 하늘은 우는지 내 맘도 우는지
그대를 향한 나의 그리움
나 그댈 잊고 싶었어
그래 미워하겠어
왜 널 데려가는지 난 몰라

왜 하늘은 우는지 내 맘도 우는지
그대를 향한 나의 그리움
나 그댈 잊고 싶었어
그래 미워하겠어
왜 널 데려가는지 난 몰라
떠나갔어 내게서 멀리

잊어버려 그런건 이제

99 Live In Seoul : 9/18 Olympic Main Stadium Concert
H.O.T.
1999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