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H.O.T. 하늘, 꿈, 그리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하늘, 꿈, 그리고...\100008\5277\4\0\NTKf_Zg-4Xs\https://blog.kakaocdn.net/dn/PB8MC/btrhFSkTthu/pMIIgFjoItfZZBFwStTWEK/img.jpg\

하늘, 꿈, 그리고...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하늘, 꿈, 그리고... 가사

 

내가 쪼금한 아이였을때
하늘은 너무 멀리 있었다
하지만 난 두렵지 않았다
하늘과 나의 공간을 매울만큼
큰 꿈이 있었기 때문에
내가 키 큰 중학생이 되었을때
하늘은 성큼 다가와 있었다
하지만 난 슬슬
두려워지기 시작했다
내가 커버린만큼 꿈도 작아졌다
내가 노래를 부르는
재원이가 되었을때
난 어느새 하늘을 날고 있었다

이제는 하늘을 만질수도 있다
하지만 난 다시 땅이 그리워진다
내 사랑과 꿈이 이미
거기 있기 때문이다

I yah!
H.O.T.
1999.09

앨범설명

반응형